최씽씽의 역사자료실

라코스테 미국 공홈 최신판 직구 방법(2020년)을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라코스테 제품을 많이 이용하시나요? 라코스테는 한국에서도 공홈이 있지만 블랙프라이데이 같은 경우 미국 공홈에서 세일도 많이 하기 때문에 종종 이용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직구를 하고 계시지만 라코스테 미국 공홈에 직구를 안해보신 분들을 위해 직구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미국 라코스테 공홈으로 들어가줍니다. 구글에서 영어로 라코스테를 치면 나오는데 저같은 경우에는 강제로 한국 공홈으로 들어가더라구요. 그래서 이베이츠를 통해 들어갑니다. 적립도 되고 일석이조이지요.


그러면 라코스테 미국 공홈의 직구방법을 알아볼까요? 미국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먼저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분홍색으로 표시한 오른쪽 위의 그림을 눌러줍니다. 개인정보 버튼입니다.


.



분홍색 화살표 부분을 누르면 회원가입 안내가 나옵니다.


기존 회원이면 아이디랑 비번을 넣고 회원가입을 하려면 오른쪽에 있는 new customer에서 create my account를 눌러줍니다.



회원가입 칸입니다. 이름, 성을 순서대로 넣고 이메일을 넣어줍니다. 이메일이 로그인할 때 아이디고 또한 배송정보나 트래킹 넘버가 오는 메일이므로 정확히 넣어야 합니다. 그리고 패스워드를 넣어주면 회원가입이 완료 됩니다.



회원가입이 다 되었으면 사고 싶은 물건을 클릭합니다. 예을 들어 남자 자켓을 눌러보겠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모델 사진과 함계 옆에 제품 정보가 나옵니다. 마음에 드는 색깔을 누르고 첫번째 화살표를 눌러 사이즈를 골라줍니다.


사이즈를 누르면 이렇게 제고가 있는 사이즈가 나옵니다. 회색은 품절된 것이고 검정글씨는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제 기준으로 105사이즈는 m-50이었습니다. 라코스테 모델 기준으로 187이 m-50을 입었더군요. 사이즈를 고르고 두번째 화살표로 표시된 add a shopping bag을 눌러줍니다.


이제 결제를 해볼까요? 쇼핑백에 넣으면 오른쪽 위에 있는 가방 마크에 녹색으로 숫자가 나옵니다. 화살표 부분을 눌러줍니다.

결제 페이지입니다. 라코스테 결제는 꼭 아마존페이로 해줘야 합니다. 예전에는 일반신용카드 결제나 페이팔은 바로 캔슬이었지만 지금은 된다는 이야기도 있고 캔슬된다는 이야기도 있고 확실하지가 않습니다. 하지만 아마존페이는 거의 100%이기 때문에 라코스테 미국 공홈 결제는 아마존페이를 권합니다. 저도 아마존페이로 구매했습니다. 아마존페이는 아마존에 가입되어있다면 클릭 한번으로 가입되서 바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라코스테 미국 공홈 직구방법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바로 아마존페이로 결제하는 것입니다. 


이상으로 라코스테 미국 공홈의 직구방법(2020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라코스테의 세일하는 제품들은 미국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있게 읽은 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