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씽씽의 역사자료실

프라하 베이직 다이어리 케이스 LG X4 2019 내 돈주고 구입한 솔직한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내 돈주고 구입한 LG X4 2019 프라하 베이직 다이어리 케이스를 솔직하게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LG X4 케이스에 대한 리뷰 글이 별로 없어서 제가 하루 사용해 보고 느낀 점을 솔직하게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상품 리뷰는 어떠한 협찬없이 제 사비로 사서 이용해보고 느낀 점을 솔직히 쓴 것입니다. 따라서 협찬받고 쓰는 광고 글이 아니라는 점을 미리 밝힙니다. 사실 제 블로그는 작은 블로그라서 협찬이 들어올 이유가 없지요. ㅜ,ㅜ


그러면 LG X4 2019 프라하 베이직 다이어리 케이스의 솔직한 리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얼마 전 LG X4 2019 스마트폰을 바꾸었습니다. 돈이 없어서 보급형인 스마트폰을 구입하였지요. 스마트폰을 새로 샀으니 새 케이스를 구입하는 것은 당연한 순리이지요.


그래서 인터넷 쇼핑몰등을 둘러보며 LG X4 2019 스마트폰 다이어리 케이스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잘나가고 비싼 스마트폰이 아닌 보급형 스마트폰이라 케이스는 많이 팔았지만 그에 대한 리뷰들이 별로 없더군요. 


그래서 가격도 적당하고 디자인도 제 마음에 드는 것으로 골랐습니다. 그래서 고른 것이 프라하 베이직 다이어리 케이스였습니다. 다이어리 케이스는 디자인이 대부분 비슷비슷해서 가격 적당한 것으로 골랐습니다. 가격이 2000원 대로 배송비까지 하면 4천원대 후반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이틀 뒤 배송이 와서 개봉을 해보았습니다. 




제가 고른 프라하 베이직 다이어리 케이스 LG X4 2019의 쇼핑몰 메인에 있는 사진입니다. 광고 표지라 그런지 매우 퀄리티가 좋게 보입니다. 


이러한 기대에 차서 배송된 프라하 베이직 다이어리 케이스를 개봉해 보았습니다. 짜잔!!



저는 프라하 베이직 케이스의 여러 색깔 중 네이비 색깔을 선택했습니다. 처음에 겉모습을 보고 쇼핑몰 사진과 같이 퀄리티가 있어 보여 매우 만족하였습니다. 


또한 케이스 덮개 앞부분에 쇠로 각인된 마크가 붙어있어서 매우 고급스럽게 보입니다. 인조가죽 질감도 퀄리티있게 매우 좋았습니다. 또한 박음질이나 마감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고급스럽게 보이고 매우 좋았습니다.



안에 실리콘 케이스에 제 LG X4 2019 스마트폰도 딱 들어맞습니다. 그리고 하루 사용해 본 결과 실망하게 되었습니다.



프라하 베이직 다이어리 케이스의 덮개를 고정시키는 자석이 있는 고정장치(?)입니다. 옆에 붙여라고 달려있는 것인데 명칭을 붙이기 애매하군요. 보시다시피 자석이 반 쯤 떨어져 있습니다. 하루 사용했는데 벌써 이렇게 되었습니다. 


반품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았는데 벌써 하루 사용했고 또한 가격이 2천원대라서 반품비내면 오히려 제가 손해이기 때문에 그냥 사용했습니다.



또한 프라하 베이직 다이어리 케이스 덮개의 모습입니다. 저번 스마트폰에서 사용한 다이어리 케이스는 덮개가 딱딱할 정도로 단단하였는데 프라하 베이직 다이어리 케이스 덮개는 전혀 단단하지 않고 그냥 인조가죽이여서 흐물흐물하고 고정되지 않습니다.



덮개를 닫았을 때 위에서 본 모습입니다. 

덮개가 딱 맞지 않고 흐물흐물하고 고정되지 않아 주름이 지고 덮개가 들뜨게 됩니다.



닫았을 때 우측 모습입니다. 덮개가 고정이 되지 않아 아래쪽이 들뜬 모습이 보이시나요? 덮개가 고정되지 않기 때문에 덮개를 닫고 나서 자석을 붙이려고 하면 잘 맞지 않아서 한두번 더 자석을 만져야 딱 맞게 붙어서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덮개에 스피커 구멍이 뚫려있지 않아서 전화받을 때 덮개를 열고 받아야 합니다. 다른 제품들은 수화기 부분에 구멍이 뚫려있던데 많이 아쉬운 부분입니다.



LG X4 2019 프라하 베이직 다이어리 케이스에 대한 솔직한 리뷰를 정리하자면 장점은 가격대에 비해 고급스러운 인조가죽 질감과 실밥 처리 등 마감이 깔끔하고 훌륭했습니다. 앞에 금속 마크가 붙어있어서 더욱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단점은 덮개의 고정성 부족과 수화기 구멍의 부재 그리고 자석 고리의 부실함, 마지막으로 덮개가 고정성이 떨어져서 덮개를 닫을 때 잘 맞지 않아서 자석을 붙일 때 번거로움 정도가 있습니다.


제 리뷰글은 어떠한 광고의뢰나 협찬을 받지 않고 제 사비로 구입하여 쓰고 느낀 점을 솔직하게 적은 포스팅입니다.


이상으로 LG X4 2019 프라하 베이직 다이어리 케이스에 대한 내 돈주고 구입한 솔직한 리뷰였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있게 읽은 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