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씽씽의 역사자료실

무료로 공적 마스크 실시간 재고 남아있는 약국을 알려주는 사이트를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우리나라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마스크를 재고 구하기가 하늘에 별따기인데요. 국가에서 실시간 공적 마스크를 약국에 배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스크 5부제를 시행하여 자신에게 해당되는 날에 공적마스크를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데요.


공적마스크를 구입하려고 약국에 가도 재고가 없다고 헛걸음을 하는 경우가 매우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공적 마스크 재고를 알 수 없으니 이곳 저곳 약국에 방문에 마스크 실시간 재고 여부를 알 수가 없는데요.


그래서 무료로 공적 마스크 실시간으로 약국에 있는 재고를 알 수 있는 사이트와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제 글을 보시고 힘든시기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글 밑에 있는 아이콘을 통해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에 간편하게 이 글을 스크랩을 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공적 마스크 재고 여부를 알 수 있는사이트입니다.


https://www.00mask.com/#/list

.



이 사이트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자료를 제공받아 명지대 학생들이 만든 무료사이트입니다.


공적마스크 재고 사이트에 들어가면 공지사항이 이렇게 뜹니다.



약국에 있는 실시간 공적 마스크 재고는 5분 단위로 갱신이 되고 있으며 마스크 수량에 따라 녹색, 노란색, 붉은색, 검은색 등으로 지도에 표시되고 있습니다.



공지사항을 닫고 위에 보면 이렇게 주소를 선택하는 창이 있습니다. 도시와 구, 동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지역 약국을 검색할 수 있지요.



예를 들어 서울시를 선택을 하고


.


종로구를 선택한 다음



전체를 설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공적 마스크 재고가 있는 약국이 실시간으로 목록이 뜹니다.



테스트로 한 약국을 보면 공적 마스크 재고가 실시간으로 입고 시간, 최종 업데이트, 재고 수량 , 주소, 위치 들이 지도에 색깔별로 표시가 됩니다. 업데이트 시간은 5분 단위로 실시간으로 이루어 지니 빨리 가서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www.00mask.com/#/list

.


이상으로 무료로 공적 마스크 재고를 실시간으로 약국을 알려주는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지금 코로나 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우리국민들이 모두 힘내고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제 글이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공감♡은 글을 쓰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글 밑에 있는 아이콘을 통해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에 간편하게 이 글을 스크랩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있게 읽은 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