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씽씽의 역사자료실

7대 커피 브랜드의 설탕 함량 순위를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우리나라의 유명 커피 브랜드의 설탕 함량은 어느 정도 일까요? 설탕 함량 순위를 표로 알아보려고 합니다.


바쁜 현대인의 필수품 중 하나인 커피는 아주 인기인데요. 하루에 기본 커피 한잔에 많으면 3잔 이상 드시는 분도 많이 보았습니다.


스타벅스를 비롯한 유명 커피 전문점에 사람들은 항상 붐비고 있구요. 커피는 좋은 향과 달콤하고 씁쓸한 맛이 정말 좋습니다. 저도 하루에 무조건 한잔 이상은 먹는 것 같습니다. 커피를 매우 좋아하거든요. 커피 향과 달콤함은 정말 좋습니다.


우리나라 7대 커피 브랜드는 엔제리너스, 스타벅스, 탐앤탐스, 파스쿠찌, 이디야 커피, 투썸플레이스, 할리스 커피 등이 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설탕이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설탕 걱정 없이 건강하게 커피를 드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아메리카노 보다 달콤한 커피를 좋아합니다. 저같은 분들은 꼭 커피에 들어간 설탕 함유량을 꼭 살펴보셔야 합니다.


하지만 이런 달콤한 속에는 설탕 함량이 많은데요. 커피에 들어가는 커피 함량은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우리가 설탕을 자주 섭취하게 되면 당수치가 올라가 건강에 매우 좋지 않은데요. 그래서 7대 커피 전문점의 설탕 함량 순위가 나와있는 표를 가져와 보았습니다.


커피를 즐기시는 분들은 커피에 들어있는 설탕 함량을 생각하시고 적절한 양의 커피를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공감♡은 글을 쓰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밑에 있는 아이콘을 통해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에 간편하게 이 글을 스크랩을 할 수 있습니다.





7대 커피 전문점의 설탕 함량 순위입니다. 1~2위는 엔젤인어스 커피의 피치요거트 스노우랑 바닐라스카이스노우 입니다. 당 함량이88, 87g으로 1위 2위네요. 설탕이 거의 90g 정도 들어가네요. 그 뒤로 탐앤탐스 홍시스무디가 77g 으로 3위에 있군요.


.


스타벅스는 61위에 딸기요거트블랜디드에 처음 나오는데요. 48g으로 다른 브랜드보다 설탕 함유량이 전체적으로 적게 들어가나 봅니다. 마지막 88위 89위도 스타벅스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와 바닐라 크림 프라푸치노군요. 스타벅스가 기본적으로 설탕을 적게 쓰는 것 같습니다.




7대 커피 전문점 설탕 함량 평균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커피를 아메리카노로 즐기시는 분들은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지만 저같이 달콤한 커피를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설탕 함량에 대해 잘 살펴보시고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설탕 함량이 나의 몸에 안좋은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잘 알아보시고 건강하게 커피를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7대 커피 브랜드의 설탕 함량 순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의 포스팅을 보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공감♡은 글을 쓰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밑에 있는 아이콘을 통해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에 간편하게 이 글을 스크랩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있게 읽은 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