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씽씽의 역사자료실

구글 고객 센터 메일 보내기



어제 구글 계정에 문제가 생겨서 구글 고객 센터에 메일을 보내려고 했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모르겠다.



구글에서 구글 고객 센터 메일을 타이핑해보니 고객센터로 연결되고 문제점 해결 방법에 대한 설명을 한 페이지로 연결되었다. 이메일 주소나 메일 보내는 곳을 찾아 보았지만 찾지 못했다.






구글 문의하기 페이지다.


여기있는 버튼을 하나하나 클릭해보았다. 하지만 문제점 해결방법은 있지만 이메일 주소는 안보인다. 어디에 있을까? 보물찾기하는 마음으로 구석구석 보았지만 모르겠다.



구글 개인정보 페이지에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구글 홈페이지랑 개인정보관리 페이지를 찾아보았다. 



우선 포털사이트에 구글을 쳐서 구글 홈페이지로 들어가자.









구글 홈페이지 밑에 개인정보처리방침 버튼을 눌러봅시다. 그러면 개인정보처리 링크로 가게 됩니다.





.




구글 개인정보 페이지로 들어왔습니다. 




여기서 조금만 밑으로 내려봅시다.




그러면 구글을 설명하는 유튜브 동영상이 있고  그 밑에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글을 자세히 읽어보면 개인정보처리에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문의하세요라고 쓰여져 있다.




그리고 문의라는 글자는 파란 색깔로 되어있다.





1




문의를 누르면 구글 고객 센터 메일로 연결되어 메일을 보낼 수가 있다.




야호! 메일 보내기 끝~~! 참 쉽죠잉~.




이렇게 구글 고객 센터 메일 보내는 방법을 알아보았다.  




그리고 구글코리아 연락처 올려봅니다.








구글코리아 검색한 것을 캡처한 것입니다.

주소는 강남구 역삼동 강남파이낸스센터에 이군요. 




연락처는 02-531-9000입니다.




밑에 보면 휴대전화로 보내기가 있는데 어떤 것인지 모르겠더군요. 문자로 구글에 문의하나??



여러분들도 이제 쉽게 구글 고객 센터 메일 보내봅시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