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씽씽의 역사자료실

런닝맨 옥스포드 캐슬 oxford castle 가격 및 영업시간



런닝맨 옥스포드 캐슬 유령의 성에서 몸서리 패키지 체험이 있었습니다. 옥스포드 캐슬에서 하룻밤 자는 벌칙인데요. 영원한 벌칙 멤버 유재석님, 이광수님, 전소민님, 지석진님, 이다희님, 이상엽님 6명이 몸서리 패키지 체험자인데요.


낮에는 윙워킹 체험을 하고 밤에는 옥스포드 캐슬 oxford castle에서 하룻밤을 자는 미션을 합니다.


옥스포드 캐슬 oxford castle은 과거에 감옥으로 사용되었으며 사형수들을 사형시킨 곳으로 유명합니다. 죽은 사람들이 많아서 유령에 대한 전설이 전해내려오는데요. 여기서 유령을 보았다는 목격자들도 있다고 합니다.




런닝맨들의 미션은 유령이 나오는 방에서 하룻밤 자는 것인데요. 6명 모두 다 자는 것은 아니고 미션을 통해 3명만 자게 됩니다.








.



런닝맨을 재밌게 본 저는 여기 옥스포드 캐슬에 대한 가격과 정보가 궁금해서 직접 구글링을 통해 oxford castle 홈페이지로 가서 알아보았습니다.


oxford castle &prison 홈페이지입니다.

옥스포드 캐슬과 감옥이라고 감옥이라고 미리 알려주는듯 합니다.





영국 홈페이지라 영어로 나오네요.

영어가 나온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우리에게 구글 번역기가 있잖아요. 구글번역 클릭 !!

짜잔! 한글로 번역되어 나오네요.

옥스포드 캐슬에 대한 가격과 정보를 알아보기 위해 빨간 네모로 표시한 저희를 방문을 클릭합니다.


.


저희를 방문을 누르니 방문정보에 대해 뜹니다. 여기서 구글 번역기 클릭!







영업시간과 가격이 보이네요.

빨간 네모로 표시해 보았습니다.




영업시간과 가격에 들어왔습니다.


.


영업시간은 매일 10시부터 4시까지입니다.

기프트샵과 카페는 오후 5시까지라고 합니다.


입장료는 성인은 11.50파운드, 어린이는 7.95파운드 5세미만은 무료입니다.

학생은 9.75파운드, 노인도 9.75파운드 입니다. 가족은 36파운드인데 4인기준인듯 합니다. 



성인 가격 11.5파운드를 환율계산기에 넣어보았습니다. 한화로 17,071원이 나오는군요.

대략 1만7천원정도 네요.






저는 무서운 공포체험을 매우 좋아합니다. 전율미궁도 재밌게 보았는데 옥스포드 유령도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사람이 많이 죽은 곳에 귀신이 많다는 속설은 동양이나 서양을 막론하고 모두 느끼는 감정일 듯 합니다. 제가 만약 시간이 되서 영국여행을 한다면 꼭 가보고 싶은 곳중 한 곳입니다. 여러분들도 1만 7천원 정도면 옥스포드를 지날때 한번 쯤 관광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옥스포드 캐슬 oxford castle 가격과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다른 사람들이 흥미있게 읽은 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