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씽씽의 역사자료실

런닝맨 헬리스키 가격 및 체험 정보



여러분들 런닝맨 재밌게 보시나요? 저는 런닝맨을 참 좋아합니다. 양세찬님과 전소민님이 들어오고 나서 더 재밌어진 것 같아요. 

요즘은 럭셔리 패키지팀과 몸서리 패키지 팀으로 나누어서 극과 극 체험을 하는데요.



저번에 윙워킹에 대해 알아보았다면 이번에는 헬리스키의 가격과 체험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윙워킹 가격과 정보가 궁금하다면 여기를 클릭하시면 저번 포스팅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539회 런닝맨입니다. 

하하님과 양세찬님이 체르마트에서 헬리스키를 체험했습니다.



헬리스키는 헬리콥터 + 스키의 합성어로 헬기를 타고 산꼭대기에 가서 사람을 내려주고 내린사람들은 스키를 타고 하강하는 것입니다.



하하님과 양세찬님이 헬리콥터에 탑승해서 산으로 가고 있네요.

하지만 날씨가 좋지않아서 내리자 마자 눈과 바람이 심하게 불어 조난당하게 됩니다.



.


.



뒤따라 타던 김종국님과 홍진영님입니다.

하지만 산으로 가는 도중 날씨가 좋지 않아 다시 돌아오게 됩니다.




스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헬리스키는 스키의 로망이라고 생각합니다.



런닝맨 럭셔리 패키지 체르마트 헬리스키의 가격과 정보를 알아볼까요?

체르마트 헬리스키 공홈에 들어가보았습니다.






공홈에 영어로 헬리스키라고 쓰여져 있네요.

밑으로 내려가보니 각 지역별 헬리스키에 대한 정보와 가격이 나와있네요.

우리가 찾고자 하는 것은 스위스 체르마트 헬리스키입니다.

체르마트 헬리스키를 찾아볼까요?





공홈은 영어라서 힘드네요. 하지만 걱정마세요.

우리에게 구글 번역기가 있잖아요. ㅋ

구글번역기 커몬~~!!



짜잔~!!

한글로 나옵니다. 그리고 첫번째 체르마트 헬리스키에 관한 항목이 보이는군요.

들어가 봅시다.





체르마트 헬리스키 가격과 정보에 대한 내용이 나오는군요. 하지만 영어!!

구글번역기 커몬~!!!



.


짜잔!!

체르마트 헬리스키 가격이 보이신가요?

빨간 네모에 1인당 293달러라고 나와있네요.

환율계산기로 293달러를 넣어보니까

한화 327,861원이 나오네요.

대략 1인당 33만원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



.



헬리스키에 대한 설명입니다.





3000미터의 고도에서 스키를 타고 내려오나 보네요. 그래서 헬리스키 가격이 비싸나 봅니다. 헬리콥터이용료도 포함되어 있으니까요.



스키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3000미터 고도에서 산을 타고 스피드를 즐기며 내려온다면 정말 신날 것 같습니다.



저는 스키 초보라서 할 엄두가 나질 않네요. ㅜ,ㅜ



이상 런닝맨 럭셔리 패키지 헬리스키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있게 읽은 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