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씽씽의 역사자료실

GNC 메가맨, 밀크시슬, 루테인 직구 후기 및 알약 크기 비교를 해볼께요.



안녕하세요.


얼마 전 몸이 약해진 것같아서 약국에서 비타민을 살까 하다가 GNC 비타민이 세일을 많이 하는 것 같아서 미국에서 직구를 하였습니다. GNC가 세일을 자주하니까 만약 GNC 비타민을 구입하실 분들은 세일 기간에 맞춰 구입하시면 거의 반값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GNC 미국 홈페이지에서 세일할 때 구입해서 메가맨 원데일리 4병, 밀크시슬 1300mg 1병, 루테인 1병 해서 총 6병을 구입하였습니다. 그래서 총 50달러정도 나왔습니다. 요즘 한국 GNC도 많이 세일을 해서 서로 비교해 보고 구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미국에서 비타민류를 구입할 때 국내 통관은 6병까지만 되므로 7병 이상 주문하면 안됩니다. 만약 7병 이상이라면 국내 세관에서 6병만 빼고 나머지는 폐기를 해야합니다. 그리고 일반통관이므로 150달러까지 관세가 면제됩니다. 



기나긴 기다림 끝에 드디어 집에 도착하였습니다. 언제나 택배는 반갑습니다. 박스를 개봉해 볼까요?





박스를 열어보니 제가 주문한 GNC 비타민 6병이 박스에 꽉 채워서 들어있네요.





그러면 제가 택배 온 기념으로 비타민을 먹어보겠습니다. 

처음 먹을 비타민은 GNC 메가맨 원데일리입니다.

참고로 그냥 메가맨은 통관이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인터넷 보니까 통관되는 것으로 바뀐것 같다고 들은 것 같은데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GNC 메가맨 원데일리입니다. 총 60알이 들어있습니다.

2달분이죠.





바로 개봉해서 먹을까 했는데 인터넷에 보면 미국 알약은 국내 약보다 커서 먹기 불편하다는 소리를 들은 기억이 났습니다. 그래서 집에 줄자가 있길래 자로 알약 크기를 재보았습니다.




GNC 메가맨 원데일리 알약 크기는 정확히 2cm 가 나옵니다. 국내 비타민과 거의 비슷하거나 조금 큽니다. 저는 먹을 때 별로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그다음 먹을 것은 GNC 밀크시슬 1300mg 입니다.

밀크시슬은 간에 좋다고 해서 처음 구입해 보았습니다. 술을 자주 마시는 분들이 밀크시슬을 섭취하면 간이 편안해지고 술도 잘 안 취한다고 하더라구요. 개인 느낌일뿐 전혀 근거는 없습니다. 제가 먹어보고 느낌을 다음에 써보도록 할께요.





줄자로 밀크시슬 알약 크기를 재보니 2.3cm 정도 나옵니다. 위에 메가맨 보다 3mm 가 큰데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고 먹었는데 먹기 조금 부담스러웠습니다. 입에 들어가니 알약 크기가 전보다 커진 느낌이 오더군요. 큰 알약 못 먹는 분들은 다른 제품을 드시는 것을 권합니다.





마지막 비타민은 GNC 루테인 입니다. 루테인도 60알짜리로 눈 건강에 좋다고 해서 처음 구입해 보았습니다. GNC는 아니지만 TV에서 루테인 광고를 많이 하더라구요. 그래서 같은 제품은 아니지만 GNC에서 구입해 보았습니다.





루테인은 투명한 캡슐로 되어있습니다. 크기는 1.8~1.9cm 정도 되는데 국내 일반 캡슐과 크기는 동일합니다. 먹는데 전혀 부담되지 않았지만 약간 쾌쾌한 냄새가 납니다. 하지만 금방 넘어가므로 전혀 부담되지 않았습니다.



  


3개 다 먹어본 소감은 미국 알약은 국내 알약보다 조금 크다는 것이고 직접 먹어보니까 밀크시슬은 조금 힘들었고 메가맨은 잘 넘어갔습니다. 루테인은 국내 캡슐이랑 똑같아서 전혀 부담이 없었습니다. GNC 구입하실 분들은 꼭 미국 GNC 공식홈페이지에서 세일할 때 구입하시면 국내보다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홈페이지 www.gnc.com


이상으로 GNC 메가맨 원데일리, 밀크시슬, 루테인의 알약 크기 측정과 직구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GNC 직구를 하실 분들에게 제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있게 읽은 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