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씽씽의 역사자료실

AMDISI MP3 리뷰 및 직구 후기입니다. 



이번에 해외직구로 AMDIS MP3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핸드폰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데 왜 MP3를 직구했냐구요? 해외직구 사이트를 둘러보다가 AMDISI MP3를 쿠폰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합배용으로 하나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라디오 전용으로 사용하려고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참고로 블루투스되는 MP3여서 그나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AMDIS MP3의 직구 후기 및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광고용 이미지입니다. 원래 저렴해도 잘 안사는데 블루투스가 된다고 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블루투스가 된다고 광고에 보이네요. 국내 블루투스 MP3도 2만원 이상 줘야 하더군요.





AMDISI MP3 스펙은 내장 용량 8기가에 음악, 사진, 동영상, FM라디오 등 일반적인 MP3와 비슷합니다. 그나마 블루투스가 들어있기에 매력이 있었습니다.




AMDISI MP3 개봉기 및 리뷰입니다.


AMDISI MP3로 알고 구매를 했는데 AMDISI 라는 이름은 없고 audio play라고만 쓰여있네요.




뒷모습입니다. 뒷박스는 아무것도 없고 바코드에 메이드인 차이나가 보이네요.





상자를 열어보니 명함같은 카드가 눈에 띄네요.





카드 내용을 보니 구매해줘서 고맙다.

3년 보증이니까 잘써라고 되어있네요.

만원 정도에 구입했는데 3년 보증이라 좋은데 미국에 살지 않아서 저는 소용이 없네요.





구성품을 살펴볼까요?

박스 위에 AMDISI MP3 가 비닐로 씌워있고 밑에 케이블 및 이어폰, 설명서 등이 있습니다.






짜잔!


AMDISI MP3 입니다. 터치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버튼은 옆에만 있습니다.





좌측면을 보면 8기가라고 스티커가 붙어 있고 볼륨을 버튼이 있습니다.





우측면에는 전원버튼이 있네요.





밑에는 충전단자와 SD카드 넣는곳, 그리고 이어폰 단자가 있네요.





위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케이블입니다.

양쪽 다 3극단자로 되어있어서 저는 쓸 일이 없을 듯 하네요.

 




USB케이블입니다. 충전하거나 음악을 넣을 때 사용해야겠죠?





동봉된 번들 이어폰입니다. 저에게 이어폰이 많아서 지금은 쓸일이 없을 것 같네요. 이대로 봉인!





참고로 언어 설정란에 한국어 설정이 있습니다. 이것으로 한글로 MP3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글이 잘나오고 모든 메뉴가 한글로 나옵니다. 직구한 것이라 생각지도 못했는데 아마 메이드 인 차이나라서 한국어가 들어있나 봅니다.





참고로 현재 아마존에서 팔고 있는 가격입니다. 원래 8기가인데 16기가로 바뀌어 있네요. 16기가 가격은 36.99 달러네요. 해외직구를 이용하실 분들은 이곳 아마존에서 직구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AMDISI MP3 해외직구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한국에 팔지 않아서 많은 사람들이 볼지 모르겠지만 제가 써보니 사운드도 괜찮고 한글이 되어서 좋았습니다. 저렴하게 구입하실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있게 읽은 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