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씽씽의 역사자료실

라코스테 타페타 패딩 재킷 다운 사이즈 리뷰 후기, 정품 구별-미국 공홈에서 구입(Lacoste Men's Water-Resistant Taffeta Jackets with Detachable Hood)


안녕하세요. 라코스테 타페타 (lacoste taffeta jackets)을 라코스테 미국 공홈에서 직구하였습니다. 그런데 제가 직구할 때 타페타 패딩 재킷에 대한 정보가 별로 없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다른분들이 구입하실 때 제 라코스테 타페타 패딩 다운 리뷰,후기를 보시고 직구하실 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미국 공식 라코스테에서 직구를 하였습니다. 세일기간이라 약간 저렴하게 구입하였는데 여러분들도 미국 라코스테(lacoste)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많은 세일 제품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라코스테 타페타 패딩 다운 재킷(Lacoste Men's Water-Resistant Taffeta Jackets with Detachable Hood)을 살펴볼까요? 




라코스테 타페타 다운 패딩의 배송 모습입니다. 두꺼운 비닐로 포장되어 있었는데 뜯고 나온 모습입니다.



비닐 포장을 벗기고 땅바닥에 펼쳐보았습니다. 너무 빵빵하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홀쭉하지 않은 적당한 부피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노스페이스 눕시정도는 아닌 것 같습니다. 재질은 무광에 약간 까슬까슬한 재질입니다. 우리나라 다른 다운 재질하고 거의 비슷합니다. 어떤 느낌인지 아시겠죠?


.


태그를 찍어보았습니다. 사이즈는 50/M 사이즈입니다. 리테일 가격은 350불인데 세일해서 이것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하였습니다. 우리나라 사이즈와 비교하자면 105사이즈와 거의 비슷하거나 약간 더 크다고 보면 됩니다. 한국 XL과 비슷하니 한국과 두사이즈가 적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위 사진은 라코스테 미국 공식홈페이지의 모델이 타페타(taffeta) 패딩 다운을 입은 모습입니다. 키가 187인데 M/50 사이즈를 입었습니다. 미국과 한국 사이즈가 매우 큰 차이가 있네요.



라코스테 목뒤의 모습과 달려있는 태그 모습입니다. 일반 옷과 큰 차이는 없습니다.



라코스테 타페타 다운패딩 옆구리에 있는 태그입니다. 일련번호와 제품에 세탁에 대한 설명이 영어로 나와있네요. 


.


그리고 라코스테 정품, 짝퉁을 구별하는 포인트인 악어마크입니다. 일부러 크게 찍어보았습니다. 정품 악어마크는 이빨과 발톱이 뾰족한데 짝퉁은 이빨이 없거나 발톱이 뭉그러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짝퉁이 없어서 사진을 찍을 수가 없네요. 특히 정품이라고 말하지 않고 병행수입이나 홍콩수입으로 라코스테를 저렴하게 파는 것은 본인이 잘 판단해서 구입해야 합니다.




이것은 같이 라코스테 타페타 다운패딩 재킷을 구입할 때 같이 동봉되어온 카드입니다. 카드를 열어보니 안에 이렇게 주문내역과 리턴라벨이 있네요. 라코스테는 리턴라벨도 고급스럽게 주네요.


미국 공홈에서 구입한 라코스테 타페타 다운 패딩 재킷(Lacoste Men's Water-Resistant Taffeta Jackets with Detachable Hood)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라코스테 정품, 짝퉁 구분도 악어마크 모양뿐만 아니라 접착된 모습이나 여러 부분이 차이가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본인이 정품, 짝퉁을 판별하고 싶다면 악어마크를 자세히 한번 살펴보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라코스테 미국 공홈에서 물건은 많이 빠졌지만 세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제품을 구입하고 싶은 분이라면 미국 라코스테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이상으로 라코스테 타페타 다운 패딩 재킷(lacoste taffeta jackets)에 대한 리뷰 후기와 정품 구별법에 대해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제 글을 보고 여러분들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밑에 추천(하트)는 제가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있게 읽은 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