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씽씽의 역사자료실

유엔빌리지 손담비 집 모델과 가격을 알아볼까요?(나혼자산다 출연)


안녕하세요. 얼마 전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손담비 씨의 집이 화제인데요. 집 모델과 가격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더라구요. 나 혼자 산다에 나온 손담비 씨의 허당 매력에 정말 재밌게 보았는데요. 스쿠터 타고가다가 옆으로 넘어지는 장면에서 정말 크게 웃었지요. 


먼저 손담비 씨에 대해 살짝 살펴볼까요?



손담비는 1983년 생으로 가수로 데뷔하자마자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미쳣어로 대박나고 토요일밤에 등 연달아 히트하면서 유명해졌습니다. 이후 가수를 접고 배우로 전향해서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영화나 드라마에서는 가수활동 처럼 큰 존재감은 나타나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손담비 씨를 응원합니다. 미쳤어 의자춤이 정말 대단했었죠. 

그러면 손담비 집에 대해 살펴볼까요?


손담비씨 집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유엔빌리지에 위치한 집인데요. 그 중에서 손담비 씨의 집은 50평 형에 가격은 30억대라고 합니다. 한남동 유엔빌리지는 예전부터 부자동네로 알려져있는데요. 최근 유명 연예인들이 많이 모여들면서 매스컴에 자주 나오고 있네요. 



유엔빌리지 집에 사는 연예인으로는 정려원 씨로 나혼자산다에서 이웃으로 출연해 손담비 씨가 고양이 밥주러 갔었죠. 이웃사촌으로 나오더군요. 또한 박나래, 태양, 방탄소년단이 입주해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입주로 더 매스컴에 많이 나오더군요. 비싼 가격이라 탑급 연예인들이 사는군요.


.


이렇게 가격이 있는 집인데 유엔빌리지가 인기있는 이유는 배산임수 형태의 풍수지리적 지형으로 이점이 있지만 더 큰 이유는 사생활이 보호되기 때문입니다. 손담비 씨가 사는 유엔빌리지는 메인입구가 하나고 다른 입구가 없이 안에는 수많은 CCTV가 설치되어 있어서 외부인의 출입이 엄격히 제한이 됩니다. 당연히 입구에는 공동 경비업체가 있고 주택에도 사설 경비원들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있는 만큼 당연히 입지도 좋은데요. 남산과 한강을 모두 가지고 있는 유엔빌리지는 지리적으로도 큰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강이 내려다 보여서 뷰는 최고지요. 



그리고 유엔빌리지는 구해줘홈즈라는 프로그램에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구해줘홈즈에서 미국인 가족 집 찾기로 나온 집인데요. 월세 가격은 50평 기준 보증금 없이 월세 480만원이네요. 한달에 약 500만원 잡으면 1년이면 6천만원이네요. 여기 나온 미국인 가족은 사생활을 중시 하기 때문에 가격적인 부담이 있어도 유엔빌리지를 MC들이 추천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만큼 경비가 철저하다는 것을 보여주죠. 구해줘 홈즈에서 유엔빌리지 하우스를 구석구석 보여주니 집이 궁금하신 분들은 이곳에서 참고하시변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나혼자산다에 나온 유엔빌리지 손담비 집의 모델과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나혼자 산다 정말 재밌게 보았는데 자주 출연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손담비 스쿠터에 대한 정보도 올려놓았으니 궁금한 분들은 보셨으면 좋겠습니다.제 글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나 페이스북을 구독할 수 있습니다.


공감♡은 글을 쓰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있게 읽은 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