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쉬운 위쳐3 돈벌기 방법을 알아볼까요? BEST5


안녕하세요. 너무나 유명한 명작 위쳐3의 돈벌기 돈버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게임을 하다보면 초반에 돈이 모자라서 고생을 하는데요. 나중에 후반가면 돈이 남지만 인챈트까지 하면 돈이 많이 모자랍니다. 그래서 초반에 위쳐3에서 돈벌기 쉬운 곳을 알아두면 쉽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위쳐3에서 돈벌기 돈버는 방법은 매우 많이 있습니다. 여러가지 꼼수로 돈벌기 방법이 많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쉽고 잘 알려진 돈벌기 방법에 대해 몇 가지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는 백색과수원 돼지3마리 노가다입니다.

초반에 위쳐3 돈벌기 버는 방법은 백색 과수원에서 돼지를 3마리 키우는 농부가 있습니다. 여기서 이그니로 농부를 쫓아버리고 돼지를 이그니로 태우면 돼지고기2와 가죽2를 얻을 수 있는데 명상하면 돼지가 다시 살아나 무한으로 돼지고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푼돈이지만 초반 자금으로 넉넉합니다.


두번째 돈벌기는 양심의 가책 노가다입니다.


.


 양심의 가책은 말 그대로 제작자가 위쳐3 버그에 대한 미안함의 표시로 일부러 놔둔 버그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케어모헨 표시된 지역에 가면 상자에 양심의 가책이라는 검이 있습니다. 



검을 먹은 후 저장한 다음 다시 불러오면 상자에서 양심의 가책이 또 나옵니다. 저장하고 불러오기를 반복하는 노가다가 있지만 양심의 가책을 팔면 대략 400원에서 500원 정도 주기 때문에 가방을 비우고 꽉 채우면 풍족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양심의 가책을 판매시 가격은 투생 토너먼트 경기장 대장장이가 522원을 줍니다. 투생에서 판매한면 500원 이상 받지만 노비그라드 핫토리나 대장장이한테 팔면 440원을 줍니다.



세번째 위쳐3 돈벌기 돈버는 방법 팁! 한자동맹 꼼수입니다.


 위쳐3 블러드앤 와인 확장팩에서 투생지역에서 하는 것입니다. 투생 지역에 3 3군데 본거지 중에 한군데를 습격하는데 보스를 죽이지 않고 반복해서 도적들만 털어서 아이템을 주워서 팔면 짭짤하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보스만 안죽이면 도적들이 무한리필되서 돈벌기가 계속 털어먹을 수 있습니다.


위쳐3 아다흐 궁 유적지나 두루미 산성같은 곳에서 무한 적들 아이템 드랍으로 돈벌기가 가능합니다. 짧게 말하자면 두루미 산성에서 지하로 가면 포탈이 있는데 안들어가고 기다리면 도망간 애가 친구들을 많이 데리고 오는데 쓸어주고 포탈들어갔다가 다시 나오면 또 적들이 무한으로 나와 많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네번째 위쳐3 돈벌기 돈버는 팁은 블란데이 삼겹살 파티입니다. 


.


.



위쳐3 스켈리게에서 지도에 나와있는 블란데이 옆에 있는 집에 갑니다. 가면 돼지가 대략 10마리 정도 있습니다. 그러면 아시죠? 초반 백색과수원과 같이 이그니로 삼겹살 파티를 해줍니다. 그러면 돼지고기와 가죽이 나오는데 명상하면 또 리필되서 반복적으로 돼지고기와 가죽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삼겹살로 쉽게 돈벌기가 됩니다.


마지막 위쳐3에서 쉽게 돈벌기 돈 버는 법 팁은 바로 소고기 파티입니다. 삼겹살 먹었으니 소고기도 먹어야 겠죠?



지도에 표시된 벨렌 지도를 보면 소떼들이 있습니다. 당연히 소고기로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다시 명상을 합니다. 리필되어 있는 소고기를 불로 구워줍니다. 무한 반복으로 푼돈이지만 돈을 쉽게 벌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위쳐3 공략은 위쳐 공략사이트 검색을 통해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정말 쉬운 위쳐3 돈벌기, 돈버는 방법 BEST5을 알아보았습니다. 약간의 노가다를 통해 풍족한 게임플레이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공감♥은 제가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있게 읽은 글



블로그 이미지

bezu1e

역사자료를 공유하게 위해 만들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