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씽씽의 역사자료실

[최씽씽의 역사자료실]카이사르의 삶 - 6






독재와 암살



그는 여전히 스페인에서 선거 운동을하는 동안, 상원은 카이사르에게 우등을 수여하기 시작했다. 카이사르는 적들을 몰아 내지 않고 거의 모든 것을 용서하지 않았으며, 그에 대한 대중의 반대도 없었다. Munda에서 Caesar의 승리를 기념하기 위해 4 월에 멋진 게임과 축하 행사가 열렸다. Plutarch는 많은 Romans가 내전에서 격파 한 사람들이 외국인이 아니기 때문에 가난한 취향에 있기 위하여 Caesar의 승리 다음에 보전 된 승리를, 그러나 그 대신에 동료 Romans 찾아 냈다는 것을 쓴다. BC 카이사르가 기원전 45 년에 이탈리아로 돌아 왔을 때, 그는 자신의 할아버지 가이우스 옥타 비우스 (Octavian, 나중에 아우구스투스 카이사르로 알려짐)를 그의 주요 상속자로 지명하고 그의 이름을 포함하여 그의 막대한 재산과 재산을 남겨 두었다. Caesar는 또한 Caesar가하기 전에 Octavian이 죽었다면 Decimus Junius Brutus Albinus가 연속적으로 다음 상속인이 될 것이라고 썼다. 그의 의지로 그는 로마 시민들에게 상당한 선물을 남겼다.



그의 초기 경력 동안, 카이사르는 혼란스럽고 역기능적인 로마 공화국이 어떻게되었는지 보았 다. 공화당의 기계 장치는 제국주의의 무게로 무너졌고, 중앙 정부는 무력화되었고, 지방은 주지사들의 절대 통제하에 독립된 정당으로 변모했으며, 군대는 헌법을 정치적 목표를 달성하는 수단으로 대체했다. 약한 중앙 정부와 함께 정치적 부패가 통제 불능 상태에 이르렀고, 부패한 귀족들에 의해 정치적 부패가 유지되어왔다. 부패한 귀족들은 부유 한 체제를 바꿀 필요가 없다고 보고했다.



기원전 49 년에 루비콘을 건너고 44 년에 암살 된 사이에 카이사르는 새로운 헌법을 제정하여 세 가지 목표를 달성했다. 첫째, 그는 지방에서 모든 무장 저항을 억압하고 공화국에 명령을 되돌리고 싶었다. 둘째, 그는 로마에서 강력한 중앙 정부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모든 지방을 하나의 응집력있는 단위로 짜 맞추고 싶었다.



첫 번째 목표는 카이사르가 폼페이우스와 그의 지지자들을 물리 칠 때 완성되었다. 다른 두 가지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서 그는 정부에 대한 자신의 통제가 확실 할 수 있도록해야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의 권위를 높이고 로마의 다른 정치 기관의 권위를 줄임으로써이 권력을 장악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장기간 무시 된 몇 가지 문제를 다루기위한 일련의 개혁안을 제정했는데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달력 개혁이었다.



율리우스력이라는 달력으로 카이사르가 기원전 46년에 1년을 365일로 만든 양력 달력이다. 1582년에 그레고리력으로 대체되었다. 율리우스력과 그레고리력은 14일 차이가 난다. 우리가 현재 쓰고있는 달력의 7월은 영어로 july인데 이것은 율리우스 카이사르의 앞글자 율리에서 뜻한다. 그의 양자이자 후계자인 옥타비아누스는 8월 august는 옥타비아누스의 명칭인 아우구스투스에서 명명되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