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씽씽의 역사자료실

카이사르의 헌법 개혁







카이사르의 정치적 임명의 역사는 복잡하고 불확실합니다. 카이사르 (Caesar)는 독재자와 공산당을 둘 다 지켰지 만, 영사와 집권 사이에서 번갈아 변했다. 국가 내의 그의 힘은이 magistracies에 휴식 한 것을 보인다. 그는 기원전 49 년에 처음으로 선출 된 독재자였으며, 아마도 선거에 주재 할 수 있었지만, 11 일 이내에 독재를 사임했다. 기원전 48 년 그는 무한 기간 동안 독재자로 재임명되었으며 기원전 46 년에 그는 독재자로 10 년 임명되었다.


기원전 48 년에 Caesar는 그의 인격을 신성하게 만들고 상원을 거부 할 수있는 영구적 인 재판관 권한을 부여 받았다. 적어도 한 번은 트리뷴 스가 그를 막으려 고 시도했지만. 이 사건에서 상습적 인 트리뷴은 상원에 제기되어 집무실로 옮겨졌다. 카이사르 (Caesar)가 트리뷴 (tribune)의 사악함을 침범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 었습니다. 그가 기원전 49 년에 로마에서 처음 행진 한 후에 그는 트리뷴에 봉인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국고를 강제로 열었습니다. 두 개의 방해 트리뷴이 탄핵 된 후, 카이사르는 아마도 놀랄만 한 일이 아니었지만, Tribunician 대학의 다른 구성원들과 더 이상 반대하지 않았습니다.


카이사르가 기원전 47 년에 로마로 돌아 왔을 때, 상원 의원은 심하게 고갈되었으므로 그의 상원 의원을 상원 의원으로 임명하여 상원 의원 자격을 900 명으로 상향 조정했다. 모든 임명은 그 자신의 당파 였고, 상원의 귀족에게 그 명성을 빼앗 겼고, 상원을 점점 그에게 종속시켰다. 다른 장군이 그에게 도전하려고 시도 할 수있는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카이사르는 총재를 임명 한 법을 통과시켰다.


기원전 46 년, 카이사르는 자신이 "도덕의 전제 (Prefect of the Morals)"라는 칭호를 주었는데, 그 권력은 검열 관의 권력과 동일하기 때문에 새로운 이름의 직책이었습니다. 따라서 그는 검열 권한을 보유 할 수 있었고 기술적으로는 일반 검열 관이 대상으로하는 동일한 수표에 자신을 종속시키지 않았으며 그는 자신의 당파로 상원을 채우기 위해이 힘을 사용했다. 그는 또한 제국의 후계자가 따라온 선례를 통해 상원이 여러 가지 칭호와 명예를 부여하도록 요구했다. 그는 예를 들어, "조국의 아버지"와 "황제"라는 칭호를 받았다.


동전은 그의 초상을 지었고, 그는 상원 회의에서 처음으로 말할 권리가 주어졌다. 카이사르는 매년 선출 된 치안 판사의 수를 늘려 경험이 풍부한 치안 판사를 많이 만들었고, 카이사르는 지지자들에게 보상을 주었다.


카이사르는 이탈리아를 지방으로 변형시키고 제국의 다른 지방을 단단한 단위로 더 단단히 연결하기위한 조치를 취하기까지했습니다. 이것은 사회 전쟁을 수십 년 전에 야기한 근본적인 문제를 다루었는데, 로마와 이탈리아 이외의 국가의 사람들은 "로마인"으로 간주되지 않으므로 완전한 시민권이 부여되지 않았습니다. 이 과정은 로마 제국 전체를 불평등 한 정국의 네트워크로 유지하기보다는 단일 단위로 융합시키는 과정으로 카이사르의 후계자 인 아우구스투스 황제에 의해 궁극적으로 완성 될 것입니다.


그의 암살 1 개월 전인 2 월 44 일 BC 그는 평생 동안 독재자로 임명되었습니다. 카이사르 아래서, 중대한 권한은 그의 중위에게 주어졌고  대부분 카이사르는 이탈리아에서 자주 출소했기 때문이다. 기원전 45 년 10 월, 카이사르는 단독 영사로서의 지위를 사임하고, 헌법은 동료가없는 한 명의 영사를 인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론적으로 보통의 영리를 회복 한 나머지 두 명의 후계자 선출을 용이하게했다.



그의 생애가 끝날 무렵, 카이사르는 파르티아 제국과의 전쟁을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로마에서 그의 부재가 그의 자신의 영사를 설치하는 그의 기능을 제한 할지도 모른 이래로, 그는 그가 42 년에 모든 치안 판사를 임명하는 것을 허용 한 법률을 통과하고, 이것은 집정관을 국민의 대표자가 독재자의 대표자로 변화 시켰습니다. 


 



암살


기원전 44 년 3 월 (3 월 15 일, 로마 달력 참조)의 Ies에서 Caesar는 상원의 회기에 출연 할 예정이었습니다. 몇몇 상원 의원이 카이사르를 암살하기 위해 음모를 꾸몄습니다. Mark Antony는 밤에 Servilius Casca라고 불리는 두려운 해방자로부터 음모를 모호하게 알게되었고 최악의 상황을 두려워하여 Caesar를 떠났습니다. 그러나 플로터는 Antony가 Caesar의 도움을받을 것을 두려워하여 Trebonius가 세션을 개최 할 Pompey 극장의 현관에 다다 랐을 때 그를 가로 채고 그를 밖에 체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Plutarch는 Antony를 Brutus Albinus에게 연기하기 위해이 행동을 할당했다.) 그가 상원 의실에서 소동을 들었을 때, Antony는 도망 쳤다.


Plutarch에 따르면 Caesar가 상원에 도착하자 Tillius Cimber는 추방 된 형제를 상기시키기 위해 탄원서를 제출했다. 다른 공모자들은 혼잡하여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플루타르코스 (Plutarch)와 수에 토니 우스 (Suetonius)는 카이사르가 그를 흔들 었다고 말하지만 시버는 어깨를 움켜 잡고 카이사르의 튜닉을 잡아 당겼다. Caesar는 그 때 Cimber에게, "왜, 이것은 폭력이다 울었다!" ( "Ista quidem vis est!").




Casca는 그의 단도를 생산하고 독재자의 목에 눈을 돌 렸습니다. 카이사르는 빨리 돌아 서서 팔로 카스카를 잡았습니다. Plutarch에 따르면, 그는 라틴어로 "Casca, 너는 뭐하고 있니?"라고 말했습니다. Casca, 겁 먹고, 소리 쳤습니다. "형제, 도와 줘!" 그리스어로 ( "ἀδελφέ, βοήθει", "adelphe, boethei"). 브루투스 (Brutus)를 포함한 전체 그룹은 순간적으로 독재자를 압도했다. 카이사르는 도망 쳤지 만 피가 눈이 멀었을 때 그는 넘어져 넘어졌습니다. 포티 코의 낮은 단계에서 무방비 상태로 남자들이 그를 찔렀다. 유 트로피우스에 따르면 약 60 명의 남성이 암살에 참여했습니다. 그는 23 번 칼에 찔렸다.


Suetonius에 따르면, 의사는 나중에 가슴에 두 번째 상처가 치명적인 유일한 상처가 있음을 입증했다. 독재자의 마지막 말은 확실하게 알려지지 않았으며, 학자들과 역사가들 사이에서 논쟁의 대상이되고있다. Suetonius는 다른 사람들이 카이사르의 마지막 말은 그리스어 구 "καὶσν, τέκνον"라고 말했습니다.  ( "Kai su, teknon?"로 번역 : "You, child?" 그러나, Suetonius는 Caesar가 아무 말도하지 않았다고 말한다.


플루타르코스 (Plutarch)는 카이사르 (Caesar)가 아무 말도하지 않았다고보고한다. 그는 빈 투스 (Brutus)를 공모자들 가운데에서 보았을 때 그의 머리 위로 그의 토가를 끌어 당겼다. 영어권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버전은 라틴어 인 "Et tu, Brute?"입니다. ( "And you, Brutus?", 일반적으로 "You, Brutus?"로 표현됨)이것은 셰익스피어의 율리우스 카이사르 (Julius Caesar)에서 파생 된 것으로, 실제로 마카로니의 선의 첫 번째 절반을 형성합니다 : "Et tu, 브루트? 그러면 가을, 카이사르. " 그것은 역사적인 사실에 근거가 없으며 Shakespeare의 라틴어 사용은 Suetonius가보고 한 그리스어가 아니라 Caesar가 언어를 사용했을 것이라는 주장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연극이 쓰여졌을 때 이미 인기가 있었기 때문에 1582 년 Richard Edes의 Latin Play Caesar Interfectus와 Richard of Duke of Yorke 등 1595 년의 True Tragedie와 셰익스피어의 다른 연극을위한 출간 작품에 등장한다.



카이사르 (Jees-Léon Gérôme)의 죽음, 1867

Plutarch에 따르면, 암살 후, Brutus는 동료 상원 의원에게 무언가를 전하는 것처럼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건물에서 도망 쳤다. 브루투스와 그의 동반자들은 그때 그들의 사랑하는 도시로 외쳐 동안 국회 의사당으로 행진했다."로마 사람들, 우리는 다시 한번 자유입니다!" 그들은 로마 시민들이 일어난 일에 관한 소문이 퍼지 자마자 집안에 잠겨 있었기 때문에 침묵을 지켰습니다. 카이사르의 시신은 다른 관리가 도착하기 전에 거의 3 시간 동안 상원 의원의 바닥에 떨어졌습니다.


카이사르의 시신은 화장되었으며, 화장터에서 몇 년 후 로마 포럼의 메인 광장의 동쪽에있는 카이사르 성전이 세워졌습니다. 이제 제단 만 남았습니다. 시카고의 실물 크기 왁스 동상이 나중에 23 개의 찌르는 상처를 드러내는 포럼에 세워졌습니다. 거기 모인 군중이 화재를 일으켜 포럼과 이웃 건물을 심각하게 손상 시켰습니다. 계속되는 혼돈 속에서도 안토니오, 옥타비아누스 (나중에 아우구스투스 카이사르)와 다른 사람들은 로마 제국의 형성을 끝내는 다섯 번의 내전을 치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