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씽씽의 역사자료실

하이네켄 뮤직 패키지 개봉기



여러분들도 요즘 월드컵 기간이라 치맥 많이 하시죠? 저도 요즘 밤마다 축구보면서 치맥하는 재미에 푹 빠져있답니다. 얼마전 대한민국 대 독일 전은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고 볼 정도로 재밌었죠?



축구보면서 맥주 마실려고 집 앞에 있는 홈xxx에 갔습니다. 맥주를 고르는데 하이네켄 뮤직 패키지가 보이더군요.



사실 하이네켄은 단품 캔으로 많이 샀는데 이렇게 하이네켄 뮤직 패키지라는 이름으로 나온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사실 이름이 하이네켄 뮤직 패키지라지만 저는 유리잔 얻으려고 구입했죠. 후훗!


자고로 맥주는 전용잔에 따라마셔야 제 맛이거든요.ㅋㅋ


가격도 7500원으로 3캔과 전용잔이어서 전용잔은 공짜나 다름없지요.



서론이 길었네요. 그럼 이제 하이네켄 뮤직 패키지 개봉을 시작해 볼 까요?




정면 샷입니다. 하이네켄 캔맥주가 크게 그려져 있네요. 그리고 하이네켄의 시그니쳐인 붉은 별이 있고 박스에 구멍뚫린 자리에 전용잔이 보입니다.





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뮤직 패키지라 그런지 일렉트로닉 비트가 녹색으로 그려져 있네요.





뒷모습을 찍어보았습니다.

앞면이랑 크게 차이가 없네요.





측면 샷입니다.

하이네켄 뮤직 패키지라고 쓰여있네요.

경품은 1등 닥터드레 헤드폰과 2등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티켓이네요.



.



박스는 이제 다 둘러보았으니 내용물을 볼까요?

내용물은 하이네켄 맥주캔500ml 3캔과 전용잔 1개 그리고 경품권 1장입니다.

저는 전용잔이 필요해서 샀는데 생각지도 못한 경품권이 들어있네요.





경품권을 자세히 봐 볼까요?

앞면은 경품내용이 있네요.

1등 닥터드레헤드셋 50명

2등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50명(1인2매) 총 100장을 주네요.






뒷면입니다.

응모방법은 스크래치를 긁어서 나온 경품번호를 하이네켄 공식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바로 결과가 나옵니다.


경품응모하는 것은 사진으로 못찍었는데

꽝! 다음기회에...가 나오네요.ㅜ,ㅜ

크게 기대는 안했지만 씁쓸하네요.ㅋ





제가 탐내던 전용잔입니다.

Heineken이라고 로고가 박혀있네요.

그런데 잔이 좁고 길어서 맥주 500ml가 들어갈 줄 알았는데 500ml 한캔의 절반보다 조금 더 들어가네요.

정확하지는 않지만 대략 330ml로 맞춘 맥주병  전용잔 같습니다.



.



하이네켄 캔맥주와 전용잔의 떼샷!!

전용잔의 높이가 캔보다 높네요.





이제 치킨을 시켜서 하이네켄과 함께 축구를 보며 치맥을 즐겨야겠네요. 오늘 프랑스와 아르헨티나 16강전이 있네요. 초호화 축구군단 프랑스와 메시가 있는 아르헨티나 정말 기대가 됩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칠께요.


이상 하이네켄 뮤직 패키지 개봉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있게 읽은 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