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씽씽의 역사자료실

참이슬 한방울잔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며칠 전에 친구랑 지하철 역 근처에서 고기를 먹는데 참이슬 직원이 와서 이벤트라고 말하면서 참이슬 시키면 한방울잔을 사은품으로 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OK 하고 대수롭지 않게 참이슬 한방울잔을 받았습니다. 저는 박스가 소주잔 치고 크길래 한박스에 4개가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집에와서 박스를 열어보니 ???? 대왕잔 1개가 들어있네요.



사실 박스 겉에 대형잔이라고 쓰여있는데 미쳐 보질 않고 그냥 열어보았죠.



참이슬 한방울잔 리뷰 들어갑니다.


박스 윗모습입니다.

참이슬 한 병이 한잔에 쏙~ 한방울잔이라고 쓰여여있네요. 한병이 쏙 들어간다면 소주 한병이 360ml 니까 그정도 들어갈 정도네요.



.



옆모습은 그냥 제품 이미지를 넣고 광고를 해놨네요. 여름이라 그런지 시원한 하늘색 이미지에 대나무 그림이 멋있게 그려져 있네요.





또 다른 옆모습입니다.

360ml 라고 쓰여있네요.

두꺼비가 한방울잔에 들어가는 그림이 아마 한병이 들어가는 모습을 표현한 것 같네요.



.



옆으로 돌려볼까요?

제품 모델인 아이유님과 박서준님이 보이네요.

아이유님과 박서준님 참 어울리네요.


아이유님은 정말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고 cf 모델로도 정말 개인적으로 팬입니다.

그리고 박서준님도 키도 크고 잘생기고 정말 훈남이시죠. 

역시 대세라서 소주모델을 하고 있는게 아닌가 합니다. 원래 소주 모델은 그 당시 핫한 분들을 쓰기 때문이죠.





또 다른 옆모습은 뭐 별게 없네요.





박스 오픈~~!!


고기 먹는데 홍보직원이 와서 테이블을 돌면서 소주 시키면 한방울잔을 준다고 그래서 어짜피 먹을 거라 참이슬 하나 시키고 받아왔습니다.


사실 밥먹느라 박스를 자세히 보지 않고 가방에 집어 넣었다가 집에와서 박스를 열어 보았습니다.


사실 박스가 커서 일반 소주잔 4개들어있는 줄 알았습니다.



.



뚜둥~~!!


일반 소주잔 4개가 아닌 대왕 소주잔 1개가 모이네요.!!!





참이슬 한방울잔 크기 비교 들어갑니다.

왼쪽은 500ml 생수병이고 오른쪽은 일반 소주잔입니다.



.



직접 손에 들고 찰칵~~!!

그냥 소주잔 모양의 물컵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ㅋ


손으로 들어보니 묵직합니다. 유리도 생각보다 두꺼웠습니다.





한병 360ml가 들어간다길래 생수를 한방울 잔에 부어보았습니다.

대략 생수 1/4정도가 남았네요.

콜라 330ml 캔에 얼음 띄워 먹으면 딱 맞겠네요. 사실 이렇게 큰잔에 마시면 안되죠. 건강에 해롭습니다.





저는 일반 물컵이나 음료수에 얼음띄워 마실 때 사용하니 딱이더군요. 


유리잔 퀄리티는 제조국가가 중국이라 그냥저냥 합니다. 그냥 재밌는 모양의 유리컵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다음에 친구들끼리 모였을 때 한방울컵을 가져가서 의리게임하면 재밌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참이슬 한방울잔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있게 읽은 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