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씽씽의 역사자료실

내가 직접 가보고 쓴 여수 리조트/숙박 추천 및 가격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여수가 관광지로 인기인데요. 2012 여수엑스포를 기점으로 KTX가 여수에 뚫리고 각종 관광지가 조성이 되고 메스컴을 타면서 많은 분들이 여수를 찾고 있습니다.



여수는 우리나라에서 남쪽 바닷가에 위치하기 때문에 여수 근처에 사는 분들이 아니라면 당일치기 여행은 매우 힘듭니다. 


그래서 여수 여행은 숙소를 잡는 것이 필수인데요. 제가 여수에 있는 리조트를 다 가보진 못했지만 제가 가본 곳 중에 몇 곳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여수에 있는 호텔 리조트/숙박들의 소개와 가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여수 베네치아 호텔 리조트






여수 베네치아 호텔은 얼마전에 오픈한 곳으로 깨끗한 것은 기본이고 전 객실에서 바다의 멋진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객실 내에 시몬스 침대가 비치되었다고 광고를 하는데 가보니 그다지 큰 차이는 느끼지 못하겠지만 편하고 좋았습니다. 


리조트 내에 인피니티 풀과 노래방과 스파, 당구, 다트 등이 있어서 리조트 내에서도 즐길거리가 많아서 밖에 돌아다니기 싫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여수 베네치아 호텔 리조트 근처에 바로 여수 해양 엑스포 건물들과 아쿠아리움이 도보 5분거리에 있기 때문에 같이 즐기시면 좋습니다.




여수 베네치아 호텔 홈페이지 가격입니다.





가격대가 조식 불 포함으로 10만원대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2. 여수 비고 리조트










이곳은 얼마 전 TVN 프로그램인 '따로 또 같이' 에 나와서 유명해진 리조트입니다. 사실 여수 비고 리조트는 숨겨진 맛집이랄까? 아는 사람들만 가는 리조트/숙박였는데 지금은 너무 유명해 졌습니다. 



여수 비고 리조트는 여수시 돌산읍 평사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섬에 있어서 오션뷰는 최고입니다. 앞에 막힌 곳 없이 끝없이 펼쳐진 바다가 보이거든요. 단점은 여수번화가가 아닌 돌산읍에 있어서 차를 타고 멀리 들어가야 합니다.



전 객실이 바다전망이고 바베큐장과 인피니티풀, 개별 수영장, 개별 스파, 파이어 테라스, 카페등이 있어서 가족이나 연인끼리 가기에 매우 좋습니다.



여수 비고 리조트 홈페이지 가격 입니다.





올라 숙소의 예약 금액입니다. 4인 기준으로 1박에 35만원이고 나머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고 위와 같이 추가금액이 붙습니다. 



객실이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서 금액대도 다르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3. 아리아 펜션 리조트










아리아 펜션 리조트는 주방과 기본적인 요리도구들이 있어서 가족들끼리 요리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콘도식 리조트입니다. 



리조트 내에 탁구장과 바베큐장, 수영장이 있어서 친구들끼리 와서 탁구치며 수영하며 바베큐 먹기에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근처에 여수 레일바이크와 만성리 해수욕장이 있어서 걸어서 갈 수 있습니다. 하루일정으로 여수레일바이크 → 만성리 해수욕장→ 리조트 숙박 순으로 일정을 짜면 하루 놀기 딱 좋았습니다.



여수 아리아 펜션 리조트 가격 입니다.





비수기 기준 가격 입니다. 제일 저렴한 패밀리 룸 기준으로 주중 10만, 금요일 12만, 주말 17만입니다. 온돌룸의 경우 주중 18만, 금요일 19만, 주말 24만원 정도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4. 더 호텔 수












더 호텔 수는 아파트식 호텔로써 객실 안에서 간단하게 요리해 먹을 수 있게 기본도구를 비치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10만원대 이하로 가성비가 좋습니다. 2016년에 오픈해서 시설은 깨끗하고 쾌적합니다.



여수 베네치아 호텔처럼 바다가 쫙 펼쳐서 보이는 것은 아니고 앞에 바다가 보이고 건너편에 여수 야경이 보이기 때문에 오션뷰가 아닌 여수 야경을 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더 호텔 수 홈페이지 가격 입니다.





제일 저렴한 스탠다드로 예약해 보니 1박에 6만8천원 정도 나오네요. 성수기, 비수기에 요금 변동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여수 리조트/숙박 소개 및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위의 가격은 정해진 것이 아니라 수시로 변동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있게 읽은 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