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씽씽의 역사자료실

커세어 카타르 KATAR PRO 무선마우스 리뷰 및 솔직한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커세어 카타르 KATAR PRO 무선 마우스 리뷰와 솔직한 후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금 포스팅 하는 커세어 카타르 KATAR 무선 마우스는 저번에 포스팅한 XBOX 엑박패드와 같이 해외 직구를 한 것 입니다. 영어로 CORSAIR KATAR PRO고 커세어라고 읽더군요. 스타 플토 비행유닛인 커세어 생각이 나네요. 저는 블랙프라이데이때 아마존에서 세일해서 25달러에 구입하였습니다. 환율로 계산하고 배송비도 같이 넣으면 3만원 정도에 구입한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인터넷 오픈마켓에서는 약 5만원돈에 팔고 있더군요. 2만원 정도 싸게 산 것 같네요.

포털사이트 지식 쇼핑으로 커세어 카타르를 검색하면 서로 약속이나 한 듯 48900원+배송비2500원해서 대략 5만원 정도에 팔고 있습니다. 인터넷에 보면 1만원짜리부터 10만원이 넘어가는 마우스들이 있는데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1~3만원 대 마우스를 사용하는데 5만원짜리 마우스는 약간 비싼감이 있습니다.

 

그러면 커세어 카타르 KATAR PRO 무선 마우스 리뷰와 한달 간 사용한 솔직한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커세어 카타르 corsair katar 무선마우스 리뷰 

아마존에서 해외 직구한 것들 입니다. 엑박패드와 커세어 카타르 마우스, USB와 GNC 비타민을 구입했네요. 

CORSAIR KATAR PRO WIRELESS 커세어 카타르 프로 무선 마우스 상자입니다. 노란색 박스로 눈에 띄는 색깔이네요. 박스 크기는 일반 마우스 박스 크기만 합니다.

커세어 카타르 무선 마우스 박스 뒷면입니다. 제품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간략히 스펙을 살펴보면 수신기를 통한 무선 방식과 블루투스를 이용한 무선 방식으로 2가지 방식으로 무선이용이 가능합니다. 무게는 96g 정도이고 배터리 1개로 135시간정도 사용가능하며 10000 DPI 센서가 박혀있네요. 대충 이런 내용이고 윈도우10, 맥OS도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

상자를 까보면 또 하나의 박스와 설명서 비스무리한 것이 3개가 나옵니다.

검은 박스를 까보면 이렇게 마우스와 건전지 1개가 같이 들어있습니다.

커세어 카타르 프로 무선 마우스 옆모습입니다. 일반 마우스가 그렇듯 옆에 2버튼이 있스빈다.

커세어 카타르 무선 마우스를 자로 재어 보았습니다. 자로 재어보니 11.5cm 정도 되네요. 

.

커세어 카타르 무선 마우스 뒷면입니다. 여기가 다른 마우스와 다른 특징이 있습니다. 커세어 카타르 무선 마우스는 2가지 무선 연결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usb로 연결하는 방식이고 다른 하나는 usb없이 블루투스를 이용한 무선 연결입니다.  뒷면을 보면 동그란 버튼 같은 것이 있는데 왼쪽으로 밀면 usb를 통한 무선연결이고 오른쪽으로 밀면 usb없이 블루투스로 무선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usb 연결된 상태입니다. 

커세어 카타르 마우스 윗 뚜껑을 아래로 밀면 이렇게 무선 연결을 할 수 있는 usb와 건전지 1개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보입니다. 블루투스를 이용하면 usb를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저는 블루투스를 연결하지 않고 usb로 무선연결을 하고 있습니다.

전에 사용했던 로지텍 마우스입니다. 전에 사용하던 것보다 커세어 마우스가 조금 크지만 남자 손에는 둘 다 작은 사이즈입니다. 전에 없던 측면 버튼이 생겨서 편하고 좋네요. 

 

커세어 카타르 무선마우스 솔직한 후기

 

장점으로는 커세어 카타르 마우스를 한달 간 사용해 봤는데 한마디로 좋습니다. 클릭감도 좋고 사이즈도 손에 쏙 들어와서 마음에 들고요. 마우스 감도도 좋습니다. 플라스틱 표면 감촉도 부드러우면서도 약간 마찰이 있는 좋은 느낌입니다. 또 무선이라 선이 없어서 편리합니다.

 

단점으로는 비싼 가격입니다. 마우스가 좋긴 한데 5만원이나 주고 사야하는 가격인가라는 의문이 듭니다. 게임용이라고 비싼것 같은데 전에 사용한 로지텍 무선 마우스와 반응속도에서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만약 저처럼 마우스 감도에 크게 민감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굳이 5만원짜리 마우스를 살 필요없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커세어 카타르 무선 마우스 korsair katar에 대한 리뷰와 솔직한 후기에 대해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커세어 카타르 마우스를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제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공감♡을 눌러주시면 제 글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됐는지 판단할 수 있기 때문에 글을 쓰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밑에 있는 아이콘을 통해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에 간편하게 이 글을 스크랩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있게 읽은 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