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씽씽의 역사자료실

커세어 카타르 KATAR PRO 마우스 3달 만에 고장 및 AS 후기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 글을 보시면 1월달에 커세어 카타르 KATAR PRO 마우스를 아마존에서 해외직구로 구입했다고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그리고 일주일 써보고 좋다라고 글을 마무리 지었는데요. 불과 3달 뒤에 이렇게 또 글을 쓰게 되네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제 커세어 카타르 마우스가 사망하였습니다.

 

책상에 놔두고 쓰기 때문에 마우스에 충격을 주거나 떨어뜨린 적이 없는데 아무런 예고 없이 작동이 안됩니다.

나의 커세어 카타르 마우스 짧은 시간이었지만 잘 썼다. 이제 다른 마우스를 또 알아봐야겠다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인터넷을 검색해 보니 커세어 마우스가 고장났을 때 AS 보증기간동안 수리해주거나 새것으로 교환해준다는 정보를 얻게 됩니다. 다행이다.

내 커세어 마우스야 AS 받고 다시 부활하자. 조금만 기다려 내 마우스야. 인터넷으로 알아본 결과 커세어 카타르 마우스 안쪽에 시리얼 넘버가 있는데 커세어 AS 센터에 전화해서 시리얼 넘버를 불러주고 착불로 보내면 수리하거나 새것으로 보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커세어 사이트에서 시리얼 넘버를 넣어보면 AS 가능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커세어 카타르 마우스 안쪽을 열어본 사진입니다. 안에 보면 흰색 시리얼 스티커가 있는데 S/N12341234라고 있는 것이 시리얼 넘버입니다. 먼저 AS 여부를 알아보기 위해 커세어 홈페이지에서 정품조회를 해봅니다.

밑에 주소가 커세어 카타르 공홈 정품조회하는 곳입니다.

.

.영수증이 있으면 바로 AS가능합니다.

www.comsvil.co.kr/genuine/corsairGenuine.php

.정품 조회서비스 칸에 시리얼 넘버를 넣고 검색해 봅니다.

시리얼 넘버를 넣어보니 입력하신 제품 정보를 찾을 수 없다고 나옵니다. 제가 알아보기에는 1년 안에는 무상 AS라고 했는데 이상합니다. 그래서 다시 커세어 홈페이지에서 AS 규정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커세어 제품 AS 접수 방법

커세어 공홈에 나와있는 AS 하는 방법과 규정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 보니 맨 마지막에 해외직구 제품은 AS가 불가능하다고 나옵니다.  결국 안되는거네요. 저와 달리 국내에서 구매한 분들은 위에 나온대로 AS를 신청하면 진행되니 커세어 마우스 고장났다고 버리지 마시고 수리하면 됩니다.

결론은 커세어 카타르 KATAR PRO 마우스 AS 대실패!

잘가라 내 커세어 카타르 마우스야~~!

 

공감♡을 눌러주시면 제 글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됐는지 판단할 수 있기 때문에 글을 쓰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밑에 있는 아이콘을 통해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에 간편하게 이 글을 스크랩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있게 읽은 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