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씽씽의 역사자료실

내 돈 주고 사서 쓰는 스위스밀리터리 X10 마사지 건/안마기 솔직한 리뷰 및 사용 후기, 가격


안녕하세요. 


요즘 어깨가 결리고 안 좋아서 마사지 건 같은 안마기를 찾다가 스위스밀리터리 X10이 새로 나왔길래 구입해 보았습니다. 스위스밀리터리 X10 마사지건이 출시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사용기가 별로 없더라구요. 


여기저기 알아보고 괜찮은 것 같아서 스위스 밀리터리 X10을 구입해 보았습니다. X10의 리뷰 및 제 솔직한 사용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어떤 후원도 받지 않은 광고목적이 아닌 제 솔직한 리뷰 및 사용기입니다. 사실 제 블로그는 규모가 작아서 어떤 후원도 들어오지 않습니다. ㅜ,ㅜ



스위스밀리터리 X10 마사지 건 가격


우선 스위스밀리터리 X10 마사지 건(안마기)의 가격을 알아볼까요?

포털사이트에서 스위스밀리터리 마사지 건 X10을 쇼핑검색해 보았습니다. 대부분 사이트에서 25만원 정도 가격을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스위스밀리터리 X10 마사지건 리뷰


스위스 밀리터리 X10의 리뷰에 들어가겠습니다. 스위스밀리터리 X10은 저렇게 노란 박스에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노란박스를 열어볼까요?



노란 박스를 열면 스위스 밀리터리 X10의 진짜 박스가 나옵니다. 이중포장이네요. 



종이 포장을 열면 이렇게 검정색 가방이 나옵니다. 보관이나 운반이 편리하게 단단한 스펀지 가방이 포함되어 있고 손잡이가 있어서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가방을 열어보면 비닐에 쌓인 스위스 밀리터리 X10 마사지건/ 안마기가 들어있습니다.



가방에 스위스밀리터리 X10 마사지건과 충전기 그리고 앞에 끼우는 마사지 헤드4종이 들어있습니다. 



스위스밀리터리 X10 마사지 건의 모습입니다. 일반 마사지 건과 디자인은 대부분 비슷합니다. 



X10 마사지 건에 들어있는 부속품입니다. 마사지 헤드 4종과 충전기가 들어있네요.



스위스밀리터리 X10 마사지 건의 설명서를 첨부합니다. 설명서라고 해도 사용법이 간단하기 때문에 거의 필요가 없습니다. 헤드의 사용부위가 있습니다. 포크헤드는 척추 마사지에 적합하고 나선형 헤드는 관절부에 그리고 플렛헤드는 모든 부위에 적합하다고 합니다. 공모양 헤드는 안나와있는데 공모양 헤드는 큰 근육용에 적합하다고 합니다.





마사지건 X10의 작동방법은 간단합니다. 뒤에 있는 버튼을 1번 누르면 작동이 시작되고 한번씩 더 누를 때마다 강도가 점점 올라가 6번째 누르면 6단계 파워로 작동합니다. 그리고 한번 더 누르면 꺼집니다. X10 마사지건은 끄는 버튼이 없고 버튼이 1개만 있어서 끄려면 7번을 연속으로 눌러야 꺼집니다.


헤드 교체방법은 돌리거나 조립하거나 하는것 없이 그냥 꾹 눌러주면서 끼우고 뺄 때는 그냥 힘으로 잡아당기면 빠집니다.



X10 마사지 건의 뒷 모습입니다. 가운데 검정색 버튼 1개가 작동 버튼입니다. 1번 누르면 작동이 시작되면서 파란불이 들어오고 단계가 올라갈 수록 진동이 강해지면서 파란불도 많이 들어옵니다. 


.


스위스 밀리터리 X10 안마기 박스 옆에 나와있는 제품 스펙입니다. 정확한 제품명은 딥 머슬 마사지건 X10이네요. 구성품은 위에 설명한데로 본체와 4가지 헤드, 충전기, 파우치구요. 무게는 1.3kg으로 들어보면 묵직합니다. 충전시간은 약 3시간이고 사용시간은 60분에서 90분 정도네요. 

진동 RPM은 1단 2500, 2단 2800, 3단 3100, 4단 3400, 5단 3600, 6단 3800RPM입니다. 제가 사용해보니까 1단만 해도 강도가 쌔서 저는 1단을 주로 사용합니다.



X10 마사지건의 앞부분입니다. 이렇게 구멍이 나있고 여기에 마사지 건 헤드를 끼울 수 있습니다. 끼우는 방법은 힘으로 꾹 눌러주고 힘으로 당겨서 빼주면 됩니다.

한번 헤드를 장착해 볼까요?



볼 헤드와 포크헤드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볼헤드는 큰근육 마사지 용이고 포크헤드는 척추 마사지용입니다.



나선형 헤드와 플렛 헤드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나선형 헤드는 관절 마사지 용으로 관절부분에 집중타격합니다. 플렛 헤드는 모든 부위에 사용가능합니다.


스위스밀리터리 X10 마사지 건 의 솔직한 사용 후기


X10 마사지 건을 일주일 정도 사용해 보았습니다. 약간 가격대가 있어서 그런지 마감도 좋고 깔끔해서 잘 만들어진 제품같습니다.


진동도 매우 강력해서 저같은 경우 1단만 사용해도 충분했습니다. 저는 어깨가 뻐근하고 결려서 어깨 위주로 사용하였는데 1단으로 사용해보니 어깨도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척추용은 사용해 보지 않았고 나선형 헤드를 골반 부위에 사용해 보았는데 집중타격이 쌔서 잘 알아보고 정확한 부위에 사용해야 할 것 같더군요.


제 개인적인 의견은 운동 후나 피곤할 때 어깨, 팔, 허벅지, 종아리 등에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운동을 많이 하거나 어깨가 자주 결리고 아픈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단점이라면 25만원이라는 다른 제품보다 비싼 가격입니다. 인터넷으로 쇼핑검색을 하면 99000원대 부터 10만원대 마사지 건이 많이들 검색됩니다. 다른 제품보다 꽤 비싼 가격이지요. 

스위스밀리터리 X10 마사지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스위스밀리터리 X10 마사지 건 (안마기)의 솔직한 사용 후기와 리뷰 였습니다. 제 포스팅을 보시고 마사지 건을 구입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공감♡은 글을 쓰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밑에 있는 아이콘을 통해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에 간편하게 이 글을 스크랩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있게 읽은 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