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씽씽의 역사자료실

부천 코오롱 세이브프라자 상설할인점 방문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겨울이 다가와서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그래서 겨울 패딩을 구입하기위해 부천 코오롱 스포츠 패딩을 싸게 파는 코오롱 세이브프라자를 방문하였습니다. 코오롱 세이브프라자는 코오롱 제품을 재고처리를 위해 싸게 파는 상설할인점입니다. 코오롱 본사에서 운영하기 때문에 짝퉁이 아닌 정품이고 가격도 대게 50프로 이상 세일하기 때문에 집근처에 있다면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가 전에 쓴 글을 보면 안양 코오롱 세이브프라자 방문한 글이 있습니다. 안양에 가려다가 인터넷검색을 해보니 부천에도 올해 코오롱세이브프라자가 생겼다는 것을 알고 이번에는 부천 지점을 방문해보았습니다. 

 

부천 코오롱세이브프라자가 있는 건물 앞입니다. 우성테크노파크1 건물 안에 있습니다. 버스정류장이 바로 앞에 있으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은 편리하게 올 수 있습니다. 버스정류장 이름은 제이드카운티1단지 정류장입니다. 그러면 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건물안으로 들어온 모습
부천 코오롱 세이브프라자 입구

건물 안에 들어가면 콩나물 국밥집 옆에 부천 코오롱 세이브프라자가 있습니다. 입구를 보면 코오롱 상설할인점 70~90프로 상시 할인이라고 써있는데 밑에 일부제품은 제외라고 써있네요.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코오롱 세이브프라자 부천점의 모습입니다. 코오롱스포츠 뿐만 아니라 다른 코오롱 브랜드들도 같이 있습니다. 

남성 퀄팅 롱다운이 109000원이네요.

여기는 신발코너입니다. 신발 종류가 많이 있는데 5만원대부터 9만원대 까지 다양하게 있네요.

신발들을 자세하게 찍어보았습니다. 69000원 49000원 99000원 등등이 보이네요.

구석에 있는 가방 코너입니다. 구석이 조그맣게 있는데 사진에 보이는 것이 전부입니다. 가격대는 대부분 59000원 정도 하더군요. 파랑 가방 가격표를 자세히 찍어보았습니다. 원래 가격은 190000원인데 59000원에 팔고 있네요.

코오롱 스포츠 남성과 그 뒤에는 캠브리지 남성 코너가 있습니다.

여기는 여성코너입니다. 

여기는 캠프리지 남성복 코너입니다.

코오롱 스포츠 패딩을 구입하기 위해 남성복 코너를 둘러보았습니다. 코오롱 실퍼폭스 다운코트가 눈에 띄길래 살펴보았습니다. 택을 보니 품명은 zest제스트이고 원가가 790000원입니다. 후덜덜한 가격이네요. 그런데 세일해서 199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카멜색 자켓은 158000원에서 59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성 안타티카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남성 안타티카는 안보이더군요. 여성안타티카는 원가가 820000원인데 259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역시 코오롱 세이브프라자는 상설할인점이라는 이름답게 할인율이 커서 가격이 매우 쌌습니다. 하지만 저는 옷을 구입하지 못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겨울 패딩을 구입하러 갔는데 남성 코너에 패딩은 종류가 별로 없었고 가장 중요한 사이즈가 다양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105사이즈를 입는데 105 사이즈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90,95 사이즈들은 많이 있더군요. 본인의 사이즈가 맞다면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이상으로 부천 코오롱 세이브프라자 방문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을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공감♡을 눌러주시면 제 글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됐는지 판단할 수 있기 때문에 글을 쓰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밑에 있는 아이콘을 통해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에 간편하게 이 글을 스크랩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있게 읽은 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