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씽씽의 역사자료실

라코스테 미국 공홈 트래킹 넘버 확인하는 법을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라코스테 미국 공홈에서 직구를 하였습니다. 한국 라코스테랑 미국 라코스테랑 좀 다르지요. 미국 라코스테 공홈에서 처음 직구해 보았는데 트래킹 넘버를 찾기가 어려워서 약간 고생하였습니다. 그래서 저같이 트래킹 넘버를 못찾는 분을 위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라코스테 미국 공홈은 주문을 완료하면 취소되지 않는 이상 바로 주문확인 메일이 옵니다. 그리고 대개 다음날 쉽이 되고 메일로 쉬핑 메일이 옵니다. 하지만 메일에 트래킹 넘버는 있지 않고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직접 확인하라고 합니다. 따라서 쉬핑메일을 받으면 미국 공홈에 직접 들어가서 확인해야 합니다. 


그리고 현재 라코스테 미국 공홈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는 지났지만 모든 제품을 세일하고 있기 때문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한국 라코스테랑 미국 라코스테랑 질이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검색해보다가 알았는데 한국 라코스테가 동일드방레라는 곳에서 생산해서 질이 더 좋다고 합니다. 저는 한국 미국 둘다 있는데 둔해서 그런지 비슷해 보이더군요.


라코스테 미국 공홈에서 직구한 트래킹 넘버를 찾아보도록 할까요? 먼저 라코스테 미국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 줍니다. 


.



라코스테 미국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주문을 완료하고 쉬핑메일을 받았다는 전제하에 트래킹 넘버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홈페이지 오른쪽 위에 있는 사람 머리 모양을 눌러서 로그인 해줍니다.



위에 사람모양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MY ACCOUNT 메뉴가 나옵니다. 입술로 가려놓은 것은 오더 넘버입니다. 여기에 내 프로필과 바로 옆에 온라인 오더 메뉴가 있습니다. 빨간색으로 체크한 MY ONLINE ORDERS 를 눌러줍니다.



MY ONLINE ORDERS를 누르면 이렇게 자신이 주문한 목록이 나옵니다. 저는 점퍼를 하나 주문했네요. 왼쪽 메뉴를 보면 자신의 쉬핑 주소가 나와있는데 빨간색으로 표시된 VIEW ORDER DETAILS를 눌러줍니다.


.



디테일을 눌러주면 이렇게 밑에 주문내용이 더 자세하게 나옵니다. 우리는 트래킹 넘버를 찾는 것이지요. 트래킹 넘버는 빨간색으로 TRACK MY ORDER를 눌러주셔야 합니다. 저는 처음 트래킹 넘버를 찾을 때 일반 글자로 보여서 클릭하는 것을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저는 자세히 보니 TRACK이 왠지 클릭 될 것 같아서 눌러보았습니다.



드디어 트래킹 넘버가 보이네요. PARCEL N 다음에 나오는 1ZE98로 나오는 것이 라코스테 미국 공홈 트래킹 넘버입니다. 트래킹 넘버 뒤에는 책으로 가렸습니다. 


현재 라코스테 미국 공홈에서 많은 상품들이 세일하고 있기 때문에 라코스테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직구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라코스테 미국 공홈 직구 트래킹 넘버가 어디서 알 수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라코스테 미국 공홈에서 처음 직구해서 트래킹 번호를 찾는데 많이 고생했는데 여러분들은 제 포스팅 보시고 쉽게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있게 읽은 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