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씽씽의 역사자료실

드래곤 퀘스트 6 지저마성, 지하마성 숨겨진 길 찾는 법 공략! (마왕 무도를 잡아라)


안녕하세요.


드래곤퀘스트6를 모바일 버전으로 즐기고 있는데요. 지하마성에서 길을 못 찾아서 한참 헤매다가 겨우 찾았습니다. 그래서 저처럼 지하마성, 지저마성에서 길을 못찾는 분들을 위해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지하마성, 지저마성에서 숨겨진 길을 찾는 법 공략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까요?




여기가 드래곤 퀘스트 6 지하마성, 지저마성 에서 문제가 되는 부분입니다. 위의 사진은 숨겨진 길을 찾아서 올라간 사진입니다. 보시다시피 위에 있는 막혀진 곳을 열어야 불빛이 생겨서 아래층에 길이 보이게 됩니다. 위의 사진은 길을 찾아서 올라온 사진입니다.


그러면 어떻게 여기로 올라오는지 살펴보도록 하죠.


.


위의 사진은 위에 있는 4곳의 환풍구를 열면 가운데만 빼고 길이 보입니다. 지금 공략을 보러 오신 분들은 여기서 한참 헤매고 있을텐데요. 환풍구에서 지하로 내려와 길이 보이는 곳을 한바퀴 돌면 여기로 올 수 있습니다. 


옆에 있는 계단으로 올라가야 가운데 환풍구 스위치가 있는 곳으로 올라갑니다. 하지만 어두워서 어떻게 가야할 지 모르시죠.


모르면 어렵고 알면 간단합니다. 그냥 가면 됩니다. 저는 이것을 몰라서 한참 헤매고 여기저기 검색을 해도 찾기가 어렵더군요.


.



드래곤퀘스트6 지하마성 숨겨진길 공략입니다. 노란색 화살표를 따라 그냥 가시면 됩니다. 알고보니 보이지는 않지만 함정이 없는 길이었습니다. 알고 나니 좀 실망스럽죠?

저도 몇시간을 고생했는데 너무 쉬워서 허탈했습니다.



계단으로 올라가면 가운데 환풍구를 열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가서 밟아주면 드디어 가운데 환풍구가 열립니다. 

알면 쉽고 모르면 어려운 드래곤퀘스트6 지하마성 공략입니다.



스위치를 켜고 다시 내려오면 이렇게 가운데 길이 보입니다. 그리고 우리를 힘들게 했던 계단의 길은 이렇게 전부 함정이 없는 평지입니다.



이제 잘 보이는 가운데 길로 가면 이렇게 지하로 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드디어 지하마성, 지저마성의 무도를 만나게 됩니다. 저만 드래곤 퀘스트 6 지하마성에서 가운데 가는 법을 몰라서 엄청 고생했는지 모르겠지만 저같이 공략을 모르는 분들이 또 있을 것 같아서 그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해봅니다. 이거 몰라서 인터넷으로 드래곤 퀘스트6 공략을 모두 찾아보았는데 이 부분이 쉬워서 그런지 다 넘어가더군요. 


그래서 답답해서 제가 글을 써봅니다. 


이상으로 드래곤 퀘스트 6 지하마성, 지저마성에서 숨겨진 길 찾는 공략 법이었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며 좋겠습니다.




공감♡은 글을 쓰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밑에 있는 아이콘을 통해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에 간편하게 이 글을 스크랩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있게 읽은 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