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씽씽의 역사자료실

마켓컬리에서 산 이연복 목란 짬뽕 먹은 솔직한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마켓컬리에서 구입해서 먹은 이연복 목란 짬뽕에 대해 느낀점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이기 때문에 제 글을 읽는 분들은 이것을 고려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마켓컬리에서 처음 가입하면 주는 쿠폰 때문에 이것을 쓰려고 어떤 것을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이연복 짬뽕을 주문하였습니다.

 

참고로 제 블로그는 어떠한 협찬도 받지 않고 제가 제 돈주고 사서 구입한 것입니다. 사실 블로그 방문자 수가 적어서 협찬이 안들어옵니다. 협찬받아서 공짜로 먹고 리뷰하는 블로거들이 부럽습니다. 

 

마켓컬리 이연복 짬뽕 가격

이연복 쉐프님이 하시는 식당은 제가 직접 가볼수 없기 때문에 대리만족으로 구매를 하였지요. 그런데 이연복 목란 짬뽕은 냉동식품인데 가격대가 좀 있었습니다. 마켓컬리 기준으로 보면 가격이 13200원입니다. 2인분인데 말이죠.

 

냉동식품인 짬뽕 2인분에 13200원!!!

 

1인분에 6600원이라는 소리!!!

 

가게에서 짬뽕 시켜먹으면 5000원에서 많이 비싸야 10000원 사이인데 냉동제품을 6600원에 구입하려니 가난한 저에게 매운 비싼 짬뽕이었습니다. 아마 쿠폰이 없었다면 구매하지 않았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에게 회원가입 쿠폰이 있었기 때문에 구매를 눌렀습니다. 그리고 새벽에 문앞에 도착해있었습니다. 배송속도 뭐임??

마켓컬리 이연복 목란 짬뽕 
이연복 목란 짬뽕 국물 2봉지
이연복 목란 짬뽕 면 2봉지

.

이연복의 목란 짬뽕의 내용물은 단촐했습니다. 면과 국물팩 각각2개씩 들어있습니다. 국물팩에 건더기들이 같이 들어있어서 조리된 모양인 것 같습니다. 짬뽕을 조리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국물팩을 4분간 끓이고 면은 따로 2분간 삶은 후 끓여놓은 국물을 부어서 먹으면 됩니다.

국물팩 2봉지를 냄비에 넣고 끓여줍니다.

냉동된 이연복 짬뽕 국물팩 2봉지를 냄비에 넣고 끓여서 데워줍니다.

삶은 면 2그릇

면은 따로 냄비에다가 삶아서 그릇에 나누어 담아줍니다.

이연복 목란 짬뽕 완성

면이 담긴 그릇에 끓고 있는 짬뽕국물을 부어줍니다. 드디어 간편하게 짬뽕 완성!

 

이제 이연복 복란 짬뽕 솔직한 시식 후기입니다. 일단 면이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국물은 맵고 시원해서 짬뽕의 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런데 많이 맵습니다. 그냥 맵기만 한 것은 아니고 맛있게 맵습니다. 매운 것을 적당히 먹는 저도 매워서 물을 몇 번 먹었습니다. 아마 매운 것 못드시는 분들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건더기가 매우 많습니다. 2인분에 13200원인데 면 쫄깃하고 국물이 맛있으면 끝이 아니겠죠. 광고사진에 보이는 것 만큼 홍합이나 오징어, 야채등이 풍성하게 들어있습니다. 면과 국물만 먹고 맛은 있지만 비싸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숟가락으로 건더기 보고 나서야 가격이 이해가 됐습니다. 건더기가 적당히 있는 것이 아니라 듬뿍 들어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아마 이연복 본인의 이름을 걸고 만들어서 그런지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았습니다. 결론은 비싸지만 돈값은 충분히 한다입니다.

3줄 요약!

 

1. 이연복 목란 짬뽕 2인분 13200원, 1인분에 6600원꼴 비싸다.

2. 많이 맵지만 맛있다.

3. 건더기가 많아서 돈값은 충분히 한다.

 

이상으로 마켓컬리에서 구입한 이연복 목란 짬뽕 의 솔직한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제 글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공감♡을 눌러주시면 제 글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됐는지 판단할 수 있기 때문에 글을 쓰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밑에 있는 아이콘을 통해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에 간편하게 이 글을 스크랩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있게 읽은 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