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씽씽의 역사자료실

여행하기 좋은 도시 바르셀로나 숙소 추천 BEST6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바르셀로나 숙소, 호텔을 6개 정도 추천하려고 합니다. 스페인의 역사적인 도시인 바르셀로나에는 세계적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여행을 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도 많이 여행을 가는데요. 서양 역사에서 카탈루냐 지방이 중요한 도시지만 현재 우리들에게는 메시가 있었던 바르셀로나 축구팀이 가장 먼저 떠오릅니다.

 

바르셀로나에 관광을 간다면 가장 고려해야 할 사항이 숙소인데요. 전 세계적으로 관광객들이 모이는 만큼 바르셀로나에는 수많은 호텔과 다양한 숙소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여행객들은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고민을 하는데요. 그래서 여행 주제를 고려하여 숙소를 추천해 보겠습니다.

 

1. 호텔 아츠 HOTEL ARTS (https://www.hotelartsbarcelona.com/)

바르셀로나 숙소 추천 - 호텔 아츠

바다를 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숙소, 바르셀로나 하면 아름다운 해변이 떠오로는데요. 1994년에 개장한 이 호텔은 다른 숙소들보다 바다의 경치를 구경하기에 딱입니다. 44층으로 만들어진 타워 내부는 어디를 둘러보아도 현대적이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로비의 대형 샹들리에와 대리석으로 만들어진 바닥부터 시작해 세련된 어두운 회색 상아 장식이 있는 객실과 럭셔리 브랜드인 아스프리(Asrpey)의 어매니티, 놀라운 지중해 경치에 이르기까지 놀라움을 느끼게 해 줍니다..

 

미쉐린 2스타를 받은 레스토랑에서 음식을 맛보거나 루프탑 스파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이 2곳이나 있어서 해변이 싫은 분들은 이곳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 투숙은 약 105만원부터 시작!

 

2. 더 네리 THE NERI (https://www.hotelneri.com/#hotel)

바르셀로나 숙소 추천- 더 네리

바르셀로나 2번째 숙소추천은 더네리입니다. 이곳은 내향적인 여행객들에게 추천하는 숙소입니다. 번잡스러운 림블리스 거리에서 10분내의 거리에 있는 조용하고 아늑한 더 네리입니다.

 

12세기의 타운하우스를 새롭게 리모델링 한 곳으로 로비 입구에서부터 세련된 분위기를 줍니다. 나무패널로 마감한 천장과 중세스타일의 돌계단과 밝게 빛나는 모던스타일의 조명이 조화를 이룹니다.

 

객실은 아이보리컬러의 벽과 다크레드컬러의 러그, 고급스러운 욕실로 구성되어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작은 루프탑 테라스에서 선배드와 수영장이 있어서 일광욕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또한 높은 수준의 퓨전 아시아 요리를 제공하고 있어서 호텔 안에서 생활하기에도 편합니다. 객실 투숙은 약 70만원부터 시작!

 

3. 바르셀로나 에디션 BARCELONA EDITION (https://www.editionhotels.com/)

바르셀로나 숙소추천 -에디션

숙소 추천 3번째는 바르셀로나 에디션 호텔은 흥겨운 밤을 보내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추천하는 숙소입니다. 루프탑 테라스에서 DJ공연을 즐길 수 있고 지하에는 클럽이 있어서 밤에 놀기에 좋아서 바르셀로나 밤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제격입니다.

 

세계저인 호텔 브랜드 에디션 Edition의 호텔 전문가 이안 슈레이거 Ian Schrager의 센스가 돋보이는 호텔입니다. 바와 식당을 같이 영업하는 Veraz의 현대적인 사운드트랙에서부터 100여개의 객실과 가우디와 살바도르달리가 디자인한 예술적인 의자가 방문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물결 모양 지붕으로 유명한 산타 카테리나 시장 Santa Caterina Market이 에디션 호텔 주변에 있어서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딕 지구의 대성당도 10분거리에 있어서 걸어서 갈 수 있습니다. 객실 투숙은 약 60만원부터 시작!

 

4. 호텔 클라리스 HOTEL CLARIS (https://www.hotelclaris.com/)

바르셀로나 숙소추천 - 호텔 클라리스

호텔 클라리스는 예술품을 좋아하는 여행객들에게 추천하는 숙소입니다. 도시에서 유명한 쇼핑몰인 파세이그 데 그라시아 Passeig de Gracia에서 5분간 걸어가면 1층에 콜럼버스 이전 시대의 유물들을 전시한 박물관이 있는 호텔인 바로 클라리스입니다.

 

2022년에 리모델링과 인테리어를 마치고 124개의 객실을 가진 호텔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객실마다 서로 다른 민속품들이 전시가 되어있어서 바르셀로나 특유의 토속적인 분위기를 객실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호텔 클라리스의 투숙객은 호텔 건너편에 있는 바르셀로나 이집트박물관을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호텔 내에서는 세계 럭셔리 스파어워즈에서 수상한 마야 스타일의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투숙은 약 36만원부터 시작!

 

5. 프락티크 가든 PRAKTIK GARDEN (https://www.hotelpraktikgarden.com/en/)

바르셀로나 숙소 추천- 프락티크가든

프락티크 가든호텔은 저렴한 비용으로 바르셀로나를 여행하는 분들께 추천하는 숙소입니다. 파세이그 데 산트 호안 Passeig de Sant Joan의 카탈루냐 광장에서 걸어서 채 20분도 안 걸리는 위치에 있는 호텔입니다.

 

프락티크 가든 호텔은 위치도 좋지만 가격도 저렴하여 가성비가 뛰어난 숙소입니다. 카탈루냐 최고의 호텔 디자이너인 라자로 로사 비올란 Lazaro Rosa-Violan이 디자인한 실내 장식이 유명합니다.

 

객실은 그래픽 프린트로 인테리어 되어 있고 복도는 1930년대 서커스 포스터를 연상케 합니다. 프락티크 가든의 기존 건물은 19세기에 건축이 되었고 높은 층고와 레인 샤워기, 발코니로 통하는 프랑스식 통로가 특징입니다. 아름다운 식물들로 풍성한 테라스에서 차와 커피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객실투숙은 21만원부터 시작!

 

6. 카탈루냐 포털 델앙헬 CATALONIA PORTAL DELANGEL (https://www.cataloniahotels.com/en)

바르셀로나 숙소 추천- 카탈루냐 포털 델앙헬

카탈루냐 포털 델앙헬 호텔은 쇼핑객들에게 추천하는 숙소입니다. 바르셀로나는 해변 경치로 유명하지만 쇼핑으로도 유명합니다. 그래서 쇼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도시입니다.

 

19세기 팔라시오 건물이 리모델링되어 바르셀로나의 쇼핑거리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 호텔의 특징은 거대한 대리석 계단 인테리어이고 84개의 넓은 객실과 회색빛으로 모던한 느낌을 줍니다.

 

호텔 내부에는 야자수와 여러 식물들이 심어져 있어서 쇼핑 후에 야외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하고 즐기기에 좋은 숙소입니다. 객실투숙은 약 20만원부터 시작!

 

이상으로 여행하기 좋은 도시 바르셀로나에서 추천하는 호텔 숙소를 BEST6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바르셀로나는 역사적인 문화재나 관광지가 많아서 전 세계적으로 관광객들이 모이는 곳입니다. 많은 관관객이 모이는 만큼 숙소 선택도 중요한데요. 제가 호텔숙소 홈페이지 주소도 같이 적어놓았으니 한번 들어가 보시고 자신이 마음에 드는 숙소를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제 포스팅이 바르셀로나 여행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검색창을 통해 바르셀로나 숙소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편리하게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공감♡을 눌러주시면 제 글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됐는지 판단할 수 있기 때문에 글을 쓰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밑에 있는 아이콘을 통해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에 간편하게 이 글을 스크랩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 있게 읽은 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