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씽씽의 역사자료실

[해외직구]이베이츠 미국 가입 방법과 페이팔 연동/환급 설정하는 법



안녕하세요.



해외직구를 하는 분들이라면 이베이츠 적립은 필수인데요. 혹시 이베이츠 미국 가입을 하시는데 어려움이 있으신가요?



미국 이베이츠에 가입하는 법과 페이팔 연동, 환급에 대한 설정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베이츠 미국에 접속해 주세요. 한국 이베이츠도 있지만 한국과 미국 이베이츠는 조금 달라서 저는 미국 이베이츠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베이츠는 해외 쇼핑몰을 검색하고 쇼핑몰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편리한 사이트입니다. 한마디로 쇼핑몰 검색 사이트이지요. 



그런데 구글이나 네이버로 검색을 안하고 왜 이베이츠로 검색을 하느냐?



그것은 바로 이베이츠로 검색한 다음 쇼핑몰로 이동해서 물건을 산다면 임의대로 정해진 비율로 나에게 돈이 적립이 됩니다. 








예를 들어볼까요?


이베이츠에서 아마존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아마존이 검색이 되면서 Cash Back 이 최대 10%라고 나와 있네요.  밑에 보니 종목에 따라 10%, 8%, 4% 등으로 환급 비율이 나와있습니다.





매거진을 사면 10% , 아마존 디바이스를 사면 8%를 환급해 주네요. 내가 만약 아마존 기계 100달러짜리를 사면 8달러를 내 이베이츠 계정으로 입금을 시켜줍니다. 



그래서 해외직구를 하는 분들이라면 필수적으로 이베이츠 같은 적립 사이트를 우회해서 쇼핑을 해야 합니다. 적립사이트는 이베이츠 말고도 미스터 리베이츠나 다른 사이트도 있고 적립 퍼센트로 다르니 확인해 보시고 유리한 사이트를 통해 쇼핑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베이츠 미국 사이트 주소입니다. 




https://www.ebates.com



미국 이베이츠를 가입하는 법 을 알아볼까요?

미국 이베이츠에 접속하면 처음 나오는 화면입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려면 화면 오른쪽 위를 보시면 join now 를 눌러주세요.






JOIN NOW를 누르면 회원가입 화면이 나옵니다. 녹색 박스에 표식된 곳에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적으면 바로 가입이 됩니다.





회원가입은 이메일과 비밀번호로 쉽게 가입이 됩니다. 

회원 가입을 마치면 녹색 박스에 이름과 이베이츠 적립금이 보입니다. 처음 가입하면 $0으로 표시되거나 아니면 그냥 이름만 나옵니다





이름에 마우스를 클릭하면 내 계정에 대한 메뉴가 나옵니다. 우리는 페이팔 환급 설정을 해야 하기 때문에 Acount Settings를 눌러줍니다.





Acount Setting 에 들어오면 나의 주소를 입력하는 곳과 그 밑에 이베이츠 환급금 지불 방식을 선택하는 곳이 나옵니다.




Payment Type 에서 두번째 페이팔로 받기를 체크해 주고 밑에 change you PayPal adress를 눌러서 페이팔 아이디를 적어주고 밑에 빨간색으로 표시한 업데이트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이베이츠와 페이팔이 연동 되면서 환급 설정이 완료가 됩니다.






그러면 페이팔 화면으로 넘어가면서 동의해 주기를 눌러주면 끝입니다. 페이팔 계정이 이베이츠와 연결이 되어서 이베이츠에 적립된 금액은 자동으로 3달에 한번씩 1년에 4번 나누어서 페이팔로 입금이 됩니다. 따라서 따로 환급 요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한국 이베이츠도 똑같은 화면에 영어가 한글로 되어 있으므로 가입하는 방법이 거의 같습니다.



이상으로 미국 이베이츠 가입하는 법과 페이팔 연결 환급 설정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우리 모두 해외직구를 할 때 이베이츠를 통해 환급을 받아봅시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있게 읽은 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