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씽씽의 역사자료실

레전드급으로 미모와 몸매를 보여주는 유인나 삼성증권 움짤 5개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배우 유인나를 좋아하시나요? 배우 유인나는 도깨비로 매력적인 캐릭터를 연기해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았죠? 도깨비에서 공유와 김고은, 그리고 이동욱과 함께  출연해서 멋진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도깨비 인기가 엄청나서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도깨비 패러디를 많이 했었죠. 무한도전에서 유재석이 '너의 이름은'에서 공유스타일로 롱코트 입고 나와서 큰 웃음을 주었습니다. 



그 후 선다방에 이어 지금은 TVN에서 코믹 멜로 드라마 진심이 닿다에 배우 이동욱과 같이 주연을 맡고 있습니다. '진심이 닿다'는 탑배우 유인나가 변호사 이동욱의 비서로 들어가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를 그리는 드라마인데 재밌더군요.



배우 유인나는 정말 매력적인 배우인데요. 이번에 삼성증권 CF를 찍었는데요. 삼성증권 CF에서 배우 유인나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는 레전드급 여신 미모를 보여줍니다.



배우 유인나의 프로필을 잠깐 살펴보자면



프로필에는 키 165cm에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군요. 데뷔를 지붕뚫고 하이킥으로 2011년에 백상예술대상 여자신인연기상을 수상했습니다. 현재는 '진심이 닿다'라는 드라마를 찍고 있습니다. 밑에는 진심이 닿다 포스터입니다.






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탑배우 유인나가 마약 스캔들로 몰락하면서 연예계 재기를 위해 로펌에 변호사 이동욱 비서로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코믹 멜로드라마입니다. 탑배우 여배우역할이라 그런지 배우 유인나가 화려하게 나옵니다. 후에 소박하게 의상을 입고 나오지만 여전히 매력적이지요.



이렇게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 유인나의 삼성증권 CF 움짤을 5개를 업로드해 보았습니다. 


삼성증권 CF에서는 청록색 짧은 드레스를 입고 춤을 추는데 유인나의 미모와 몸매를 100%보여줍니다. 거의 레전드급이지요.











유인나의 밝고 아름다운 이미지가 삼성증권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 KBS 라디오 '볼륨을 높여요'에서 DJ를 했었는데 저는 정말 재밌게 들었습니다. 그 때 이미지도 밝고 재밌는 이미지였는데 이번 CF도 밝고 활발한 느낌이어서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어떤가요? 배우 유인나의 레전드급 매력에 푹 빠지셨나요? 몸동작을 가볍게 흔들면서 리듬을 타는 모습이 제 생각에는 역대 삼성증권 CF 중 단연 탑이라고 생각합니다. 유인나 CF는 이곳 삼성증권 홈페이지에서 풀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레전드급 미모와 몸매를 보여주는 유인나의 삼성증권 CF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 글이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있게 읽은 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