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씽씽의 역사자료실

손담비 자동차 스쿠터 모델과 가격을 알아볼까요?(나 혼자 산다 출연)


안녕하세요. 며칠 전 나혼자 산다에 손담비씨가 출연했는데요. 손담비가 타고다니는 자동차와 스쿠터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자동차와 스쿠터의 모델과 가격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손담비는 '미쳤어'와 '토요일 밤에' 등 히트곡들이 많이 있는데요. 댄스가수로서 큰 인기를 가진 여가수입니다. 당연히 돈을 많이 벌었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나혼자 산다에 나온 손담비 씨의 집은 한남동 유엔빌리지로 연예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곳입니다. 


나혼자산다에 나온 손담비 씨는 많은 허당끼를 보여주었는데요. 작은 차에 큰 티비를 넣어 부모님 집에 배달하면서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는데요. 하지만 배달은 끝내 잘했지요. 또한 스쿠터를 타고 가는데 갑자기 넘어져서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는데요.


여기서 나온 차와 스쿠터가 많은 분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먼저 스쿠터의 모델과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나혼자산다에 나온 손담비 씨의 빨간 스쿠터 입니다. 스쿠터 모델은 베트타 스프린트 125cc 입니다. 가격은 425만원 정도로 기타 비용까지 하면 더 올라가겠죠?


.



.


베스파 스프린트 125cc 모델은 여성분들이 많이 타는 모델입니다. 미드에서 여배우들이 베스파를 타는 장면이 많아서 우리나라에서도 인기인데요. 베스파는 이탈리아 스쿠터로 최초의 스쿠터라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손담비 씨도 스쿠터 중 인기있는 베스파를 선택했군요. 위의 모델은 425만원이지만 모델에 따라 천만원을 넘는 모델도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 나온 손담비 씨의 하얀 차에 대해 알아볼까요?


나혼자산다에 나온 손담비 씨의 자동차입니다. 여기에 큰 TV를 넣어서 부모님 댁에 옮겨드렸죠. 자동차의 모델은 피아트 500입니다. 가격은 2500만원 정도 인데 기타 비용을 합치면 더 비쌀거라고 봅니다.


피아트 500은 소형차로 여성분들에게 인기있는 차입니다. 미니쿠퍼와 더불어 피아트 500은 외제 소형차로 많은 여성분들이 구입하고 있지요. 피아트도 이탈리아 자동차회사로  이름 FIAT는 이탈리아 토리노 자동차 공장이란 뜻입니다.



나 혼자 산다에 나온 손담비 씨는 털털한 모습에 허당끼 있는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어 재밌게 보았습니다. 차를 타거나 스쿠터를 타는 모습도 넘어지고 엉덩방아 찢는 모습에 안타깝지만 큰 웃음을 주어 손담비씨의 매력을 잘 보여주었다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손담비 씨의 자동차, 스쿠터의 모델과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있게 읽은 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